[일상 - 2017.07.14] 아침운동

in #kr7 years ago (edited)

steem is not.jpg

오늘은 5시 10분쯤 집에서 출발해서 6시30분쯤 들어왔습니다.근처 대학교 운동장에가서 농구공 조금 던지다가 운동장 뛰다 들어왔습니다. 근래 몇 일동안 비가 안와서 그런지 오늘은 사람들이 많이 나와있었네요. 젊은 사람은 몇 없었습니다. ^^;;

[운동] 대략 70분

스트레칭 3분

농구공던지기 30분
조깅 30분

스트레칭 3분

U5dr5DjJzaB7xK1wtLTgn1kbniAmmwv.gif

Sort:  

대단하십니다!!

그냥 아침에 좀 일찍일어나는 편입니다. ^^

Congratulations @enomujjas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대문이 인상적이었는데, 오늘 처음 방문합니다.
좋은 하루 되시고, 즐스팀하세요.

네 감사합니다.^^

매일 아침에 일어나서 스팀잇을 열어보면 아침운동 내용이 있으시네요! 꾸준한 자기관리 존경합니다^^

감사합니다.^^ 한달정도되니 습관이 된듯합니다.

오우야 부지런하시네요.. 저는 점심때나 일어나는데;;

저도 그랬었습니다. ^^;;

일상이시라니 멋지시네요. ^^
저도 다이어트고 식단조절이고 생활에 녹아들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This post received a 10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enomujjass!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enomujjass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10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637.64
ETH 2405.36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