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 가볍게 낙서하기

in #kr6 years ago (edited)

니은배너.png
안녕하세요! 니은이에요v

오늘하루도 집중안되는 하루네요 ㅎㅎ 봄이라 그런걸까요?

잠시후에 수업가야 해서 코딩도 손에 안잡히고 진행하던 팬아트를 잡기도 어중간 해서 간단하게 낙서한장 슥슥..

그리면서 무테작업 한번 해보면 어떨까? 라고 생각했는데 무테작업 영상들을 잠시 찾아보니 아예 처음부터 다시그리는 수준이더군요... 얼른 뒤로가기를 눌러버렸습니다 ㅎㅎ

결국 대충 명암표현만 하고 끝나버렸네요

prof.png

봄 되서 춘곤증 아니면 무기력증으로 완전히 침체기 입니다 ㅎㅎ 스티미안분들은 저처럼 무의미하게 시간 보내지 마시구 생산적인 하루를 보내시길 바라요!

그럼 니은이었습니다.

ps 무테채색 작업도 진행해봤어요! 잘 안된거 같습니다 ㅎㅎ..

테없는거.png

Sort:  

낙서 하나도 멋진 작품이네요.
즐거운 스티밋 되세요.

감사합니다!

앗 미소가 아름다운 남자네요 ㅎㅎㅎ
오늘도 좋은 그림 감사합니다!

새파란 청춘이 느껴지네요
풋풋한 의미에서..

잘 보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622.42
ETH 3518.1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