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황]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닷! 잠시만 그림보고 가세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니은입니다! 오랜만에 스티밋 찾아오네요!

최근 첫 논문 쓰느라, 또 과제하느라 계속 바빠서 제대로된 그림을 못그렸더니 스티밋도 잘 못오게 되더라구요 ㅜㅜ

오늘 겨우 시간이나서 그동안 그리던것들 얼추 완성한김에 찾아왔습니다!

아직 채색못한 것들도 몇개 있는데 조만간 완성하는데로 들고 오겠습니다 흑흑

감사합니다!

[니은과 다비 포스터작업중]
poster.png

[니은이와 도야가오 다비]
니은 다비.png

[안고있기]
hnj.png

[빗속의 인사]
다비 빗속.png

Sort:  

귀여운 그림 잘 보고 갑니당~!ㅎㅎ

봐주셔서 감사해욧! ㅎㅎ

크하 귀여운 그림이네요. 보고가라고 하셔서 잘 봤습니다.
팔로우 드립니다 ㅋㅋ

봐주셔서 감사합니닷!!!

너무 귀엽네요^^ 잘보고갑니다!

정말 오랜만에 오셨네요!!ㅎㅎㅎ

자주 못와서 죄송합니다 ㅜㅜ

귀여워영..;ㅁ;/
저두 자꾸 요새 못들리는데 ㅋ
저랑은 비교도 할 수 없이 바쁘실듯

신캐릭터인가요?
아니면 제가 못보던 포스트에 소개가 되었던가요?

처음보는 캐릭터에 순간 갸우뚱했네요..

그와는 별개로
이제야 이 포스트를 보게 됩니다.

잘 보고 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92.94
ETH 2764.5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