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ceo00님 천하제일연재대회 시작 기념 오늘의 표현: out of this world (feat. mipha)

in #kr6 years ago (edited)

englishstudy.jpg

드디어 @joceo00님 천하제일연재대회가 시작되었습니다. 사실 등수 안에 들 자신이라던가 욕심은 전혀 없고요 그래도 어차피 제가 매일 글을 쓰고 있으니 좀 더 동기 부여가 될 것 같아요. 그래도 늘 변함없이 간단하지만 하나라도 아니 두개는 배워가는 오늘의 표현 준비할께요!

대문과 프사까지 만들어주신 @kiwifi님 감사합니다. @mipha형님 대문도 종종 쓸거에용ㅎㅎ


연재 첫 글이라 시작과 관련된 것을 하려다 딱히 좋은 아이디어가 안 떠오르더라고요. 뭔가 너무나 좋은 것을 준비해야할 것만 같다는 부담감에. 그러다 보니 오히려 아이디어가 떠오른게 왜 뭔가 너무너무 좋을때. 와 이건 이 세상의 것이 아닌 것 같아~ 이런 표현 있잖아요. 그게 영어에도 있습니다.

out of this world: (마치 이 세상의 것이 아닐 정도로) 너무 너무 좋은

느낌 그대로 좀 informal한 표현이고 formal하게는 extraordinary가 가장 가까울 거에요.

  • This ice cream is out of this world. 이 아이스크림 너무 너무 맛있어!

느낌 오시죠?


Update (그림에 맞춰 글을 쓰는게 결코아닙니다ㅋ) @mipha횽님이 느낌 안 올까봐 걱정 하셨는지 순식간에 또 그림을 그려주시고 갔네요. 이쯤되면 그림봇인지 의심해봐야하는 거 아닐까요ㅋㅋㅋ 제가 글 쓰는 시간보다 그림 그리는 시간이 더 짧은듯ㅋㅋㅋ

자 느낌오죠? 안오면 미파형 느낌올때까지 포기하지 않을듯한데ㅎ 표정부터 이세상의 것이 아니에요ㅋㅋㅋ 대신 맛은 없어보이네. 외계맛 아이스크림ㅋㅋㅋ 원래 예제의 의도는 이런게 아니었는데ㅠㅠ 아주 맛있는 아이스크림이었는데ㅋ


@englishstudy만의(거짓말 일듯 하지만ㅋㅋ) 특장점! 바로 연관 표현도 함께 배우기잖아요.

the outside world: 외부 세상

말 그대로 그냥 외부 세상입니다.

Collins 사전에서 가져온 예문입니다.

  • For many, the post office is the only link with the outside world.

https://www.collinsdictionary.com/dictionary/english/the-outside-world

많은 사람에게, 우체국이 외부 세상과 연결해주는 유일한 통로이다. 이런 의미 입니다. 즉 그냥 현재 자신이 속한 어떤 공간적 위치나 society가 아닌 다른 세상을 일컫는 말입니다.

그럼 다들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실생활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이런 포스팅 좋아요!

연재대회 동기인만큼
끝까지 같이 완주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힘찬 하루 되세요 @englishstudy 님! ^^

86.jpg

왠지 미파횽이 매일 와서 그림댓글 달아줄듯ㅋㅋㅋ 본문에 업데이트 할께용! 고마워용~

같이 연재대회에 참여하셨군요...!! 매일 연재한다니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저는 시리즈물이 없어서 고민입니다... ㅠㅠ

에이 직업부터가 무기이신듯^^ 많이 배울께요. 써주시는 것만으로도 감사해야할듯

연재대회 으쌰으쌰해봅시당!!ㅎㅎㅎ

넵 좀전에 보니 원래부터 상당히 연재를 잘 하고 계시네요. 기대됩니다~~

오 연재대회 참여하시는군요. 저도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언제 백서 강의에서도 영어표현 가져와서 해봐야겠어용ㅎ

오늘부터 연재시작이네요
영어공부라서 유익한데다가 재미까지있네요 ㅋㅋ
This ice cream is out of this world.
머릿속에 확실히 각인됬습니다

감사합니다ㅋ 이런 표현은 나름 재밌죠? 한글 표현 영어 표현 비슷한게 있을때. 언어는 달라도 사람이 다 비슷하구나 그런생각ㅋㅋㅋ

오오 연재 시작하셨군요..!!중학교때부터 영포자라..읽다가 넘어갑니다 ㅠ

네^^ 알기 쉽게 쓰도록 노력할게요~~ 라 하려했는데 이것도 넘어가시는군요. 더 쉽게 노력할께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563.20
ETH 3078.64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