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영어표현: grab a beer/drink

in #kr6 years ago (edited)

딱히 뾰족한 대안이 없어 3일째 쓰고 있는ㅋㅋ @mipha님 대문입니다.

어제의 표현은 탈모방지를 위해 쉽게 준비했는데 오늘은 장이 너무 안좋아서인지 탈모오겠습니다ㅠㅠ 대체 오늘은 왜 이러나요ㅠㅠ 또 어디 해킹이라도ㅠㅠ

불금에 스팀하락으로 우울한 이 때 술이 땡기시나요? 술마시자도 여러 표현이 있지만

grab a beer / grab a drink

  • Let's grab a beer. 맥주 한잔 마시자
  • Let's grab a drink. 술 한잔 마시자

이런 식으로 많이 쓰입니다. 아니면

  • Wanna (go) grab a beer?

요렇게도 쓰고요. go는 쓰셔도 안 쓰셔도 됩니다.

글로만 보니 감이 잘 안 온다고요?

짜쨘~~~~~

@mipha님의 대문은 피해갈 수 없습니다. 이제 본인의 글에 부탁하지 않아도 알아서 달려와 만들어주시고 가시네요. 이번거 넘 맘에 들어요! 바로 Let's grab a beer 를 넣어서 만들어주셨습니다~! 스팀도 더 떨어졌는데 다시 스파업한번 더 해서 보팅 마구마구 해드리고 싶네요ㅠㅠ

자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함께 아시면 좋을게

  • Wanna go grab a bite (to eat)? 뭐 가볍게 먹으러 갈래?

이 표현입니다. to eat은 마찬가지로 안 써도 되는데 워낙 native 입장에선 그냥 말해도 딱히 어려운게 아니라서 구어체에서 여전히 말하기도 합니다.

자 따끈따끈한 대문 한번 더 보고 마칠께요ㅎㅎ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122.jpg

아악 그새 다녀가셨군요. 미파님 제 팬이신거죠ㅋㅋ 대문도 저번에 두개나 만들어주시고ㅋㅋ 본문에 업데이트해야겠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매일 글쓰시네요. 대문이 이런거였군요. 흠좀무;;; 고민해보고 신청할께요. 일단 글을 당분간 쓸지도 잘 모르겠고. 재밌는 구경하고 갑니다ㅎㅎ

네 신청하시면 좀더 즐거운 스팀잇생활이 되실거에요ㅎㅎ 저보다 스파업 훨씬 많이 하셨던데 화이팅해요 우리ㅠㅠ

그러게요 처음 샀을때보단 꽤 떨어졌고 100일기념 추가로 산것보다도 좀 빠졌네요. 저는 장기투자라 생각하고 크게 개의치 않아보려합니다. 라고 정신승리중입니다ㅎㅎ

let's grap a beer guys...

Let's grab a beer
오늘 한잔해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262.33
ETH 2465.44
USDT 1.00
SBD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