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 스트릿 카페

in #kr7 years ago

충무로 역과 동대문 역사 문화 공원 역 사이
커다란 cj건물 맞은편에
그들만의 느낌으로 무장한 카페를 발견했어요.IMG_1633.JPG
문 열자마자 강렬한 색의 소파가 반기고
IMG_1636.JPG
곳곳마다 꾸며 놓은 소품은 각자의 매력을 내뿜어요
IMG_1641.JPG
이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개인적으로는 이층이 좋았어요.
넓은 창이 좋았거든요.
IMG_1643.JPG
참 이쁘죠?

가격대도 저렴해요.
특히 오늘의 커피 같은 경우는 이천원인데다가
리필 1회가 가능합니다!

다른 음료도 4-5천원 내외로 즐길 수 있어요.
sns을 보니 12월 초에 오픈한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이 잘 모르더라구요.
저 또한 우연한 기회로 발견한 카페이기에
널리 알리고자 올려요!

다들 이 근처에 볼 일 있으시면 꼭 가보세요 ㅎㅎ
사장님 부부도 멋지시고 친절하세요.

IMG_1658.JPG

주소는
서울특별시 중구 오장동 206-24
입니다.
네이버 지도에 찾아도 아직 나오질 않아요 ㅠㅠ

페이퍼 스트릿 카페!

Sort:  

깔끔하고 좋아보이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와 정말 유니크하네요!ㅎㅎ페이퍼 스트릿 카페 기억하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해요:)

ㅎㅎ기억해주신다니 더 감사하네요 . 좋은 하루 보내세요~

Congratulations @energysilver!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energysilver!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217.53
ETH 3316.1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