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다들 지병 있으시죠? (1)

in #kr6 years ago

아직도 아프면 어쩌요? 밥은 잘 챙겨드시는거죠? 바쁨바쁨하믄서 돈이라도 왕창 들어와야하는데요!!! 대박나셔요~~

다한증... 전 얼굴로 와서 화장을 못해요ㅋㅋㅋ 화장하면 땀으로 얼굴이 둥둥 떠다녀요 ㅠㅠ 운동할때 얼굴에 땀이 비오듯해서 남들보다 두배는 더 닦으면서 해야해욧! 밥 먹을때 얼굴에 땀 한바가지 내리면서 밥 먹고요! 에잇 디럽네요! 다행이 겨땀은 그닥 ㅋ

그리고 미남 울렁증이랑 책 알러지도 있어요 ㅋㅋㅋㅋ

Sort:  

오예 다한증 또 한명 추가요. ㅋㅋㅋㅋㅋ
저는 선크림만 발라도 피부 뒤집어지고 얼굴이 더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운동할때 흘린 땀들 보면 보람되시겠어요.

땀흘려 번 돈

이란 말이 있잖아요.
전 땀 안흘리고 번 돈이 1원도 없는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오늘 밥 먹으면서 땀을 몇번 닦았나 몰라요. ㅋㅋㅋㅋ
책 알러지.. .아닌거 같은데.. 책 많이 읽으신거 같은데...
미남 울렁증은 저도 추가.
친구가 7년전에 소개팅 해준 다는 남자 얼굴 보고 잘생겨서 안한다고 했지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78.47
ETH 2625.8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