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미술관] 일주일만에 이사를 마쳤습니다.ㅎ

in #kr6 years ago

저도 이사했는데용 ㅎㅎ 한달되었어요~ 아웅 이것도 ㅉㅉㅃ ㅋㅋㅋ 저는 원래 이사 당일날 정리마치기가 늘 목표인데 이번엔 이틀 걸렸어요.ㅋ 집 크기를 절반으로 줄였더니 물건을 어디 둬야할지 몰라서요 ㅋㅋㅋ 쬬 베란다는 미동님만을 위한 시크릿 힐링공간으로 만드시길~ 예를 들면 실내정원같은거 ㅎㅎ 폭포수 막 떨어지고 새가 나는 스마트 정원 ㅎㅎ나이드니 물소리와 새소리가 좋더라고요!

Sort:  

에빵님 바쁜 일 중에 하나가 이사셨구나... 당일 정리마치기는 우찌 하는 건가요? ㅎㅎ 한번도 해본 적이 없어서.ㅋㅋㅋㅋ 청소만 며칠이 걸리던데 전..집도 욜라 쪼그만데.ㅋ
시크릿 힐링공간 좋네요.. 폭포수.ㅋㅋㅋㅋㅋ
수생식물을 하나 키워볼까도 싶은데.. 참고 하겠습니다. 개운죽이 행운목 같은거에 물레방아라도 돌려야겠네요.ㅋㅋㅋㅋ
저도 물소리 새소리 좋아요~~ 나이랑은 상관없다고 칩시다.하하하하하
이사와서 아침에 참새들 소리 나는 게 좋아서 쌀 조금씩 던져놓고 있습니다.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68.17
ETH 3256.43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