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로 여행을 간다면 꼭 이 카드를 구매하세요!」

in #kr6 years ago

가보고 싶어요! 아주 유용할 카드군요. 학교는 이미 졸업한지 오래라서 ㅋㅋㅋ 서울카드라는 것도 무척 흥미로워요. 이번 한국방문시 카드를 구매하고 싶군요!

Sort:  

앗... 서울카드는 없습니다ㅋㅋ 예를 들다보니...죄송합니다.ㅋㅋ검색해보니 코리아투어카드라고 있는데 어느정도나 혜택이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ㅎㅎ

아닙니다. 저도 검색해보았는데요. 서울카드로 해도 검색되는 디스커버 서울 패스 카드가 있더군요. 아주 유용했습니다. 덕분에 새로운걸 알았습니다. 너무 감사드려요!

헐!!! 검색해보니 진짜 있었군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748.21
ETH 3314.18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