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여행 일기

in #kr6 years ago

미파님 대문이 거의 도배수준이군요. 언제 이런걸 받으셨대요? ㅋㅋㅋㅋ 넘 잘 어울린다하면 기분이 이상하시려나요? ㅋㅋㅋㅋ 노래를 넘 열심히 다섯시간(???) 동안 하셔서 목이 상하셨나요 ㅠㅠ 얼른 컨디션 회복하시고 행사날 한곡 하셔야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Sort:  

냉큼 받았습니다. 실은 저도 정말 마음에 들어요. ㅋㅋㅋㅋㅋ 도레미파솔라시도를 무시한 검은 건반도 무척 마음에 들구요. ㅋㅋㅋ 노래는 한 시간 정도 했던 것 같아요... 저는 감기인 것 같은데, 정확한 원인은 잘 모르겠네요.

행사날 노래가 빠질 수 없다지만... 아마도 이번엔 좀 힘들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에빵님께 그대로 반사!

행사 날 한 곡 들려주셔야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567.98
ETH 2460.02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