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식샤를 합시댜] 냉면의 계절 <오장동 흥남집>

in #kr6 years ago

심쓰님 오랜만이에요. 요즘 일하시느라 바빠지셨나바요 ㅎㅎ 침고이네요 또 냉면.....

Sort:  

아~ 주말에는 또 어버이날이라 여기저기 부모님들과 식사 자리 갖고 하느라 정신 없었어요. 그와중에 @emotionalp님의 팟캐스트 포스팅은 읽었습니다. 언넝 가서 제대로 들어보고 글 남겨야 하는데, 시간을 좀 들여서 보려구 아직 댓글을 남기지 못했어요. 언넝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냉면 덕후의 냉면집 탐방 포스팅은 계속 업뎃 될듯 합니다 ㅋㅋㅋ :)

천천히 들어보셔요 ㅎㅎ심스님의 리뷰 궁금하네요. 그나저나 저 냉면집 구글맵에 저장해놨어요 :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207.57
ETH 2995.57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