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늘의 끄적끄적] 화창한 4월의 마지막 주말을 보내는 법

in #kr6 years ago (edited)

저기 유르트 아닌가요??저 강아지 정말 저 곳을 장악하고 있었던 기억이 나는데 새끼를 낳았군요. 저도 후암동 좋아해요. 심쓰님 힘내세요!!!:)

Sort:  

유르트 아시는군요! @emotionalp님과도 은근 겹치는 곳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유르트 가방 신발 완전 좋아하거든요~ 매년 사월 말쯤에 스크래치 전이라고 티도 안나는 스크래치 있는 상품들을 할인가격으로 판매하는데 가볼만해요. 저 강아지는 새끼를 세마린가 낳았더라구요. 새끼가 완전 귀요미였어요ㅠㅠ

네 한번 가본적이 있어요. 액세서리를 샀던 기억이 있네요. 한마리도 그 안에서 무법자 같았는데, 세마리가 더 생기다니 ㅋㅋㅋㅋ어떤 모습일지 궁금하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30.83
ETH 3105.65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