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방송국] 스팀방송국의 총수님을 찾습니다

in #kr6 years ago

와웅 그 방송국의 저의 채널도 낑겨들어갈 수 있을까요?? 저는 팟캐처럼 스팀잇에서 방송하시는 분들의 채널을 모은 홈페이지가 먼저 생기면 좋을것 같아요. 몰라서 못보는 사람들도 있을거고 모아놓고 취향에 따라 골라듣다보면 수요가 커지고 그렇게 오프라인으로의 확장도 더 쉬워지지않을까요?? 실제로 저도 준비하면서 @baejaka@feeltong@finlandinmyears님의 방송을 통해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Sort:  

당근 아니겠습니까? P님의 채널이야 말로 디폴트로 들어와 계셔야죠 ^^ 기왕 이렇게 된 거 총수님 하시는 건 어떠세요? 어쨌든 P님도 총수감이라고 저는 강력히 주장하는 바입니다만. ㅎㅎ

저도 홈페이지가 먼저 생기면 좋겠다는 P님 의견에 살포시 얹혀가봅니다. 이후 점진적인 확장 의견에도 동의하고요.ㅎㅎ 그나저나 마법사님, 마법능력의 대부분이 영감 불러일으키기(뽐뿌질)에 몰려 계신거 아닌가요? ㅎㅎ 뭔가 일이 점점 커져가는 모습을 보는 것도 흥미롭네요. :)

작가님 행사 잘하셨죠? 하늘님에게 얘기들었습니다.. 뽐뿌질은 시작에 불과하다는 걸 보여드리죠. 얍!! 휘리릭~~

오늘이 메인이라 한창 진행중입니다 ㅎㅎ
하늘님 어제 잘 뵈었는데 오늘은 못뵀네요.
두 분 응원하겠습니다 :D

아침에 6시에 일어나서 성산 일출봉 다녀오고 체크아웃할 때, 호로요이 협찬 오신 분에게 추천 받아 비자림을 다녀왔어요. 바람이 많이 불던 플레이스캠프 광장에서 프리마켓 막 시작하려고 여러 부스의 준비가 거의 끝나가던 오후 1시 40분 즈음에 전체적으로 한바퀴 둘러봤어요. 한번 더 뵙고 가려고 했는데 달달님은 역시나 바쁘시고, 아무리 둘러봐도 배작가님 안보이고 ㅎㅎㅎ 다들 바쁘신 것 같아 조금 일찍 오후 일정을 앞당겼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

그러셨군요. 그 시간엔 플레이스 캠프 제주에 있는 커피숍 도렐에서 한창 인화된 사진 컷팅을 하고 있었을때였습니다. 사전에 오픈 챗방이라도 만들어 둘 걸 그랬네요. 모쪼록 즐거운 여행이셨기를 바랍니다 :D

감사합니다. 기존부터 사람들과 대화하는 제 오픈 채팅방입니다. 언제든지 필요하실 때 이용하세욥. ^^
https://open.kakao.com/o/sWIlR5J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71.06
ETH 3121.31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