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팟캐스트 준비편] - 녹음과 마이크(라 쓰고 사실은 지나간 제 과거 경험담)

in #kr6 years ago

아니 이 글은 제가 봐야할 글이군요!!ㅎㅎ Noise Reduction 기능이라는게 있는 줄도 몰랐어요. 하늘님 덕분에 미리 조금 더 준비할 수 있겠네요. 전 스튜디오 예약해서 시작할 예정이고, 장비를 사는 걸 생각해보진 않았었는데, 앞으로 찬찬히 생각하고 계획해봐야겠네요. 하늘님 글만 열심히봐도 준비 잘 하겠어요 ㅎㅎㅎ

Sort:  

사실 스튜디오 예약해서 하는 것을 저는 추천합니다만 제가 얼핏 듣기로 2시간에 5만원이라고 들었습니다. 이 부분이 사실 부담스러울 수도 있는 부분이라서요. 그리고 지방에 있는 분들은 그 조차 접근하기가 어려운 것도 사실이거든요. 그렇지만 스튜디오 예약해서 하는 것을 저는 적극 찬성합니다. ^^

네 주말에는 4만원인데, 저도 경험해보면서 선택해보려고요. :)

네, 좋은 생각입니다. ㅎㅎㅎ 주말에 4만원도 부담스럽긴 하네요. ㅎㅎㅎ

맞아요. 그나마 둘이서 나눠 부담하니 덜하긴 한데, 평일에 이용하거나 나름 효율을 차차 고민해볼려구요. :)

방음만 나름 잘 된 곳을 구할 수 있다면 마이크를 직접 구매해서 사용하는 것도 좋은 생각이긴 한데 아무리 마이크를 좋은 것 사도 방음이 안되면 결국은 힘드니깐요. 안그래도 컨텐츠를 비롯해 생각할게 많은데 녹음까지 정말 여러모로 생각할게 많은 것 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606.74
ETH 3912.43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