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수 조치 된 식품 알아보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엠마에요. 😃

부산의 햇살은 꽤나 포근해요.

오늘 하루 포근한 햇살이 좋은가보다 느끼기도 전에 

미세먼지가 기승이라는 뉴스를 먼저 봤네요.😢 

저는 예전에 식품 관련 일을 했었어요. 

그래서 식약처 홈페이지에 수시로 들락거렸어요. 

그 습관이 조금 남아서 요즈음도 가끔 들어 가보고 있어요.


식약처 홈피에 들어 가보니 황사마스크 중 회수 조치 된 마스크가 있네요. 

링크를 걸어 놓을께요. 

혹시 마스크 살 계획이 있으시면 브랜드 한번 확인하시고 구매 하세요.

 http://m.mfds.go.kr/renewal/jsp/menu/menuForward.jsp?menuId=6&page=1&cmd=v&searchText=&searchOption=upso_nm&seq=3950


회수 식품 관련 링크도 걸어 놓을께요. 

http://www.foodsafetykorea.go.kr/portalmobile/safeRecallList.do



마트나 온라인마켓에서 저렴하게 할인 한다고

구매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 하셔요. 

회수를 거의 다 했겠지만.. 혹시 하는 마음에서요. 

한컷 한컷 전부 캡쳐를 해서 

제가 아는 부분까지라도 설명 드리고 싶은데... 

이것도 저작권 (업체 제품 사진인지라. )에 위배가 될까봐서 두리둥실 캡쳐 해 왔어요. 


Sort:  

좋은글 감사합니다!👍🏼

저 꿀생강차는 어디서 많이 본듯한 그림인데요?!

그러네요.. 저도 유자차로 사먹던 브랜드이긴 해요.
저 브랜드의 모든 제품이 회수 된것이 아니긴 해도... 좀 ㅠㅠ

헉..회수조치된 상품들도 있네요
이건 필히 알아둬야겟습니다!

예~~ 한번씩 확인을 해보면 좋을 듯 해요. ^^

정보 감사합니다 ㅇㅅㅇ 참고해야 겠어요!!

솔가도 잇네요. 바로 어제 백화점에서도 보고온것같은데;;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솔가의 모든 제품이 그런것이 아니니까요. ^^;;
그래도 알고는 있어야 하는 정보인것 같아요.
-순산-

아... 저런거 확인할 수 있는 곳도 있었네요...!
감사감사합니다 +_+

저작권때문에 신경이 많이 쓰이시죠?ㅠ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자세히 설명을 못드려.. 죄송해요, ,
링크 한번만 들어 가보시면..
사진만 봐도 도움이 될 듯해요.. ㅠㅠ

너무 좋은 정보 잘 봤습니다~
무조건 할인한다고 사지 말아야겠어요..
명심하겠습니다~

예~~~ ^^

또다시 찾아온 불금!! 힘내세요!!곧 주말이에요!

항상 오치님 덕분에 힘을 얻고 있답니다.
감사합니다.

와이프가 임신중이라 식약품에 민감한데...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

예.. 저도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8014.74
ETH 3533.72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