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여라 : 볼만한 드라마

in #kr3 years ago

오늘 공연을 봤어요. 한국 쇼. Kill It이라고합니다. 2019 년에 출시되었습니다. kissasian이라는 사이트에서 시청했습니다. 보스니아의 한 친구가 내가 최근에 많이 이야기하고있는 사람을 제안했습니다. 이 바이러스는 생존자들을 우울증과 지루함으로 몰아 넣었고 영향을받은 사람들과 그 가족은 말을 완전히 잃게되었습니다. 주변의 모든 상황이 꽤 슬프다. 이 모든 혼란 속에서 친구를 찾는 것은 저에게 축복이었습니다. 그녀와 이야기하는 것은 너무 쉬우 며 그녀가 내 말을들을 때 내 마음이 기쁨으로 채워지는지 모르겠습니다. 내가 말해야 할 모든 것.
그래서,
스포일러가 경고를받습니다. 나는 당신을 위해 쇼를 망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이 글을 읽은 후에도보고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럴 거라는 걸 알아. 그래서 저는 핵심적인 부분에 대해 알아볼 것입니다. 그래서 이것이 제 첫 K 드라마 맞습니다. 처음에는 조금 회의적이었습니다. 언어가 장벽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내가 쇼에 들어갔을 때 그것은 정말로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제가 주목 한 몇 가지는 그것이 완전히 집중된 쇼였습니다.

  1. 이야기
  2. 행동
  3. 로맨스
  4. 가장 중요한 것은 감정입니다.

이런 종류의 쇼는 열렬한 감시자이고 상세한 쇼를 좋아하기 때문에 저에게 새로운 것이 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시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런 다음 쇼의 주인공이 있습니다. 나는 그의 이름을 모릅니다.이 기사를 위해 계속해서 찾아 보는 것이 나에게 꽤 허식입니다. 나는 이것이 잘 연구되지 않았고 블로그 게시물이나 아하하라고 생각하는 것을 기반으로 순전히이 기사를 쓰고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것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비록 SEO 목적으로 쓰러졌지만. 좋아요. 사람들이이 쇼를 정말 좋아하는 이유는 살인자 인 주연 배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는 말 그대로 그의 얼굴에 표현이 없으며 모든 상황에서 가능한 최소한의 단어를 사용합니다. 이 수현은 온 디맨드 킬러 파벨에게 훈련을 받았으며, 아버지가 죽도록 내버려 두었습니다. 살인자는 그를 죽이는 대신 그를 일으켜 살인자가되도록 일으 킵니다. 그리고 전체 쇼는 그가 누군지 그의 과거를 발견하는 것을 기반으로합니다. 이야기는 꽤 가슴 아프다. 몇 군데 눈에서 눈물이 흘렀다. 그가 아이들을 구할 때 나는 그들을 막을 수 없었습니다. 너무 감정적 이었어요. 파벨과의 살인 작전에서 키우고 구한 소녀 슬기와 헤어질 때. 그리고 결말에도. 거기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말하지 않겠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직접 봐야합니다.
이 쇼는 전체적으로 인간 본성의 어두운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시스템이 어떻게 망가 졌는지 보여줍니다. 보는 것은 매혹적이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더 많은 K- 드라마를 시도 할 것 같아요.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이 무엇인지 말하고 꼭보아야 할 프로그램을 제안 해주세요.
안녕.
좋은 날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870.15
ETH 3489.66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