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가입 그리고 큐브 ICO참여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가상화폐 !!!
정부 규제등의 악재가 쏟아지고 있지만 블록체인이라는 기술이
우리의 실생활에 많은 도움을 주는 것 같아서
저도 시대에 뒤쳐지고 싶지 않아서 조금씩 알아가고 있답니다.
그래서 저도 주변에서 추천해준 
"큐브 ICO" 처음으로 ICO에 참여해봤어요~
CUBE  - 블록체인에 기반한 자율주행차량 보안 플랫폼인데
제가 처음 참여한건 ICO는 큐브의 두번째 세일이었어요~ 

큐브 ICO는 2월 12일 저녁 9시에 시작해서 지금은 매진으로 되어있어요.

12일까지 제가 수집한 정보는 ICO시작 전에
www.cubeint.io큐브 사이트에 미리 가입을 하는것 이었어요.
그래서 저는 2월 초에 미리 회원가입을 해두었답니다.




그런데 당일 제가 알게된게 한정수량을 선착순으로 판매하는 것이어서
빠른 시간에 전송이되어야 구매가능하다는 것이었어요. .
그래서 거래소가아닌 이더리움 지갑에서 송금하는 것이
더 빠르다고 추천 하시더라구요. .
그래서 부랴부랴 이더리움 지갑을 만들기 위해
이더리움 사이트"www.myetherwallet.com" 에 들어갔어요. .


1. 이더리움 지갑 만들기 "시작" 먼저 사이트에 들어가면
화면이 나오는데 일단 본인이 9자리이상의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어요~ 비밀번호를 넣고 파란 박스 안에 "create new wallet"을 누르시면 되요.
-새로운 이더리움 지갑 만들기. ..



2. 다음은 암호키 파일 저장이예요~
암호가될 파일이므로 저장위치를 꼭 기억하셔야해요~ ..



3. 다음 화면에서는 개인키 저장화면이 나와요~
저는 파란 버튼을 못보고 화면 옵션으로 가서 프린트 했네요.
프린트 하실때 아래에 있는 "Print Paper Wallet"을 눌러서 보관하세요~
-개인키 인쇄하기!!!


4. 프린트하기 누르면 지갑주소와 비번이 나와요~
-"Print Paper Wallet"버튼을 눌러 프린트!! .


5. 여기까지 해놓고 9시가 될때까지 떨리는 마음으로 기다렸어요.
~ 9시 땡~
-화면에 짤린 파란 버튼을 클릭하세요~


6. 파란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처럼 "ICO"에 참여하기위한 이더리움 지갑주소가 떴어요. .


7. 그리고 "마이이더월렛"으로 돌아와서 지갑파일 클릭하고
"2.번"에서 저장한 키파일을 선택하고
"1.번"에서 저장한 비민번호 입력하고
"잠금 해제"버튼을 클릭하면 되요. .


8. 그 후 화면 아래에 "받는 주소, 보낼 수량 등을 입력하고
"트랜 섹션 생성"하면 되요. .


9. 모든게 끝나고 기다리고 있는데 메일이 와서 확인해보니.
"큐브"에서 "Deposit Received"라고 입금확인 메일이 왔네요~ .



10. 끝~ "ICO" 처음인데 성공했네요~

지금까지 이더리움 가입과 큐브 ICO 가입 이었습니다.
모두 성투되세요~^^

Sort:  

If I could hear this language I will be the happiest person on earth

I'm so sorry.

지금은 끝이 낫군요..
미루다가 미루다가 결국 이렇게.ㅠㅎ

아휴~
아쉽네요.
다음에는 미루지 말고 서둘르세요~^^

안녕하세요 짱짱맨입니다. 좋은글 잘 보았습니다. 화이팅!
응원할게요
Z기술피카츄.gif
보팅파워가 없어서 보팅을 못해드려 너무너무 죄송합니다.

우와~
이모티콘 너무 멋져요~!!
소중한 보팅 감사합니다~^^

리스팀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ellenale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마이이더월렛 만드셨군요~! 큐브 ICO 참여도 축하축하 드려요~

네~
큐브ICO 참여를 위해 만들었어요~
감사합니다~^^^

안전운전 하시고 명절 즐겁게 잘보내고 오세요~^^

^^ 네 즐거운 연후되시고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저는 기술에 대한 호기심으로 이제 공부 시작했습니다.
아마도 투자는 안하거나 동향을 보기위한 소액정도 할듯해요
투자는 저의 능력밖의 분야라 ㅎㅎ
성투 기원하며 보팅/팔로우 하고 갑니다^^

아~ 기술에 대한 호기심으로 시작하셨다니 대단하세요.
저는 주식도 안해봐서 일단 소액으로 시작해보았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483.44
ETH 2574.2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