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맛집 '무등산'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주소: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146길 3 승봉빌딩
영업시간
일요일 00:00 - 22:00
휴무일 일요일 22:00~ 월요일 10:00
매일 00:00 - 24:00 연중무휴

이번 설 저녁에는
청담에 있는 무등산에 다녀왔어요~^^
사실 삼원가든을 자주 가는데
만석이고 예약도 다차서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영업하는지 알아보고
선정한 처음으로 가본 곳이예요.

차에서 내려 발렛을 맡긴후
음식점 안으로 들어가면 , , ,

왼쪽에선 이렇게 맛난 고기를 썰고 계시고

오른쪽은 맛나게 식사하고 계시는데
싸인판이 있어서
인증샷 찍었어요~^^

저희는 계단을 올라가
2층 테이블에 안내되었어요~^^

앉자마자 확인한 메뉴판 보여드릴께요~

주류도 있어요~^^

잠시뒤 도착한 밑반찬은 ~~

주문한 고기가 나왔는데 마블링이 쪼아요~^^

자~ 고기를 지글지글 구워야겠죠?

서비스로 나온 선지찌개 예요~^^

주문한 누룽지~
누룽지가 구수하니 맛났어요~

그리고 비냉과 물냉인데요, ,
맛은 어느정도 예상할 정도예요~

저는 깻잎을 좋아해서 밑반찬으로 나온
깻잎을 함께 섞어 먹었어요~

사실 제가 설날 저녁에 방문해서 종업원이
부족해서인지 자꾸 주문 실수를 하시고
앞접시도 늦게 나오고 정신없었어요.

하지만 고기는 정~말~ 맛있었답니다~~
살살 녹는다는 표현 다들 아시죠?
입맛 까타로운 저희 딸이 엄청 맛있다고 했어요~

Sort:  

와~~ 살살녹는 소고기 맛나겠어용. 누릉지도 좋아하는데 아휴~~ 먹고프네요.
SmartSelectImage_2018-02-18-13-06-51.jpg
이건 제 먹스팀 글인데 저런식으로 주소 앞에 "주소 : " 이것만 추가해보세용. 그럼 먹스팀 봇이 찾아와 더 많은 보팅을 해줘요~~😄

이건 먹스팀 봇의 글을 참조하시라고 복사해왔어요.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그리고 오늘 제가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에 @ellenalee 님을 지명했어요. 여유시간이 되시면 참여해보세요^^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그리고 저를 지명해주셔서 깜짝 놀랐어요~
이벤트 꼭 참여할께요~^^

넵 저도 지명받았을때 깜짝 놀랐어서 그 기분을 이해합니다. 헤헤.
스팀잇판 행운의 편지래요. 하하. 즐겁게 참여해 보시길 바랍니당^^

재미있는 이벤트 참여할 기회주셔서 감사해요~^^

이미지까지 덧붙여서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먹스팀 주소: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146길 3 승봉빌딩

댓글로 등록 신청시에는 아래 댓글과 같이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본문에 주소를 써주실때는 "주소: 서울시~~"와 같은 형식이 맞습니다.
등록 방법이 혼란스럽게 되어있어서 죄송합니다. ㅜㅜ

@먹스팀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146길 3 승봉빌딩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146길 3 승봉빌딩]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18.35
ETH 2640.14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