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실 공기청정기

in #kr6 years ago (edited)

6c864e1a-8162-4921-af7e-962f08f1a1dc.jpeg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179931
청와대에 아이들을 위해 공기청정기 청원글이 올라왔어요. 사실 제 돈들여서 렌트라도 해서 학급에 비치해주고 싶은데 김영란법 때문에 할 수도 없고 ...
세금들여하자니 아이 키우지 않으신분들은 반발하실꺼 같아서 김영란법에서 농수산물 한도를 상향한거처럼 아이들건강문제니 예외라도 시켜줬으면 좋겠어요.


Steepshot_footer2.PNG Steepshot | IPFS | Google Play
Sort:  

요새는 교실 내 미세먼지를 걱정해야하는 시대가 되었네요.
암것도 모르고 학교 다녔던 때가 더 나은 것 같아요.
요즘은 뭐든지 신경써야할 것이 많은 것 같아요.
너무 많이 안다는 것이 꼭 좋은 것은 아닌 것 같아요.
정신건강 면에서는요.

네.. 맞아요...
개발이 되어서 인간생활이 편리해졌지만
그 개발로 인해서 오는 불편함도 생겼네요..

불과 몇년전만 해도 미세먼지걱정없이
밖에서 활동했는데 환경오염이 점점 심해지네요
ㅜㅜ

햇볕을 못본지 꽤됐어요...

중국도 교실에 공기청정기를 설치하는 곳이 있던데... 이제 국내도 도입하는게 필요해 보이네요. ㅜㅜ

미혼이신분들은 반대도 하실꺼 같아서 일단 학부모가 들여놓을수 있게 허락이라도 해줬으면 좋겠어요..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을 위해서 나쁜생각은 아니네요 비록 제아인 없지만 응원합니다~

아이가 없으신 분들은 동감하기 어려운 사항인데 죄송하네요...

참 말도 안되는 일이 생기고 말았네요.
공기 청정기를 생각할 정도로 공기 오염이 심각해졌다는 사실에 가슴이 아픔니다.

교실에서 마스크를 쓰고 수업을 받을수도 없고 참 난감해요..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부지원이 필요할거라 봅니다.
어느 개인이나 세대의 문제가 아니죠
마스크도 면세를 하던가 하고
담배에도 세금들여 금연정책을 하는데 미세먼지역시 정부지원 해야죠

아! 담배예시 좋네요.
담배도 아이들에게 해로운데 미세먼지라..
청원글이 빨리알려져서 대책마련을 했으면 좋겠어요.

이제는 미세 먼지에 대한 걱정을
달고 살아야되는 시대까지 온 걸
이 청원을 통해 또 인지하게 되네요.
건강과 관련된 문제라 그래도 빨리 조치가 취해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건강관리 잘 하시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989.29
ETH 3048.32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