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병아리빵 '히요코' 와 피카츄 컵라면

in #kr7 years ago

어느날 동생이 일본여행 간 친구한테 받아왔다며

자랑하던 일본기념품...

뭔가를 자꾸 감춘다했더니 바로 그 기념품이었어요!

달라고도 안했는데 괘씸해서 자꾸 보여달라 했더니

결국 보여주더라구요ㅋㅋㅋ

일빵.jpg

아마 일본여행 다녀오신분들은 아실거예요!

대표적인 일본 병아리빵 '히요코만쥬' 랍니다~~

우리나라 밤만쥬랑 맛은 똑같구요~

다만 모양이 병아리처럼 생겨서 일본어로 병아리가 '히요코'

그래서 '히요코만쥬' 라고 불린다더라구요~~!!

아기자기 병아리모양이 귀여워서 먹기가 아깝지만

한입먹어보니 계속 먹게되는...어느새 한박스 다먹었어요ㅠㅜ

크기변환_P20180201_131534929_CA9E4AAD-AE76-4BDE-80B4-5291FC38C765.JPG

크기변환_P20180201_131552127_2ABDB7BF-6BD2-4030-833D-E548ECD26D8A.JPG

그다음엔 죄다 라면과 우동뿐이던데 그중 유달리

귀여운 '피카츄 컵라면' 사진공개!!! 두둥!!!

와...한때 정말 디지몬어드밴쳐랑 피카츄 애니메이션을

열심히 챙겨보던때가 있었는데 지금도 왠만한 사람들한테

피카츄 물어보면 모르는 사람은 거의 없을듯해요ㅋㅋ

그만큼 제겐 추억의 산물이랍니다~~

동생덕분에 정확히는 동생친구가 준 맛난 기념품덕에

간만에 이색적인 맛을 경험해볼수 있는 시간이었네요~!!

만쥬맛은 똑같았지만ㅋㅋ

지금은 여행갈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 아쉬운대로

일본말고 기념품으로 만족하려합니다ㅠㅜ

언젠가는......꼭 여행가야지!!!

Sort:  

피카츄 컵라면은 처음 보는데요 ..?
신기하네요 맛도 궁금하고 ㅋ.ㅋ
병아리 빵은 기대하면서 먹었었는데
너무 기대를 많이 했던건지
참 많이 실망했었던 기억이......
팔로하고 갈게요 자주 소통해요 ๑+ᴗ+๑

ㅋㅋㅋㅋㅋㅋ저도 만쥬맛이 나서 놀랐어요
난또 무슨 신기한 맛이 나는줄 기대.....했으나 먹어본맛
이색적인 맛이 있는 기념품을 담번에 기대해야겠네요ㅋㅋ

저 일본 가보기 전에 선물 받았는데
신기해서 사진 찍고 먹었는데
맛 보고 사진 다 지워버렸다는... ㅋ.ㅋ

ㅋㅋㅋㅋㅋㅋ왠지 공감가는데요?

빵 진짜 귀엽네요...
피카츄라면은 처음봐요 ㅎㅎ
진짜 일본엔 신기한 먹을게 많은거같아요

그쵸?ㅋㅋ저도 귀여움때문에 사진을 마구마구 찍었네요
어찌보면 평범한 디자인인듯한데 막상 만져보고 보니깐
사진은 꼭 남기고 싶더라구요~

컥!! 둘다 먹어보고 싶어여..

그중에서도, 피카츄 라면이 눈에 확 뛰는데
어떤맛일지 라면가로서,,, 먹어보고 싶네여..

소통하고 싶어 팔로우 남기고갈게여.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ㅎㅎ저는 그닥 라면은 좋아하지않아서 먹지는 않고
찍기만 했네요~~만쥬는 좋아해서 한입에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요ㅠㅜ만쥬쪼아엽

귀엽네요 병아리 만쥬 당장 먹어보고싶어요!

귀엽죠?ㅎㅎ병아리 눈 콕콕 찍혀있었는데 어찌나 귀엽던지 사진을 안찍을수 없게 만들더라구요~
애기들 있으면 좋아했을텐데 담번에 조카들올때 하나 마련하든지 해야겠어욥

으쌰으싸 같이 힘내요
즐거운 주말
행복한 스티밋 !

넵!흐흐흐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_<

Congratulations @elj!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elj!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59944.92
ETH 2307.2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