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근으로 배터리 2% 남았을때 생존법

in #kr7 years ago

여러분 안녕하세요오오오~!!

어제에 이어 오늘도 한파군요...한파...한파....

두파.....는 안될까요? 쿨럭!

다들 오늘도 따뜻하게 입고오셨나요??

저는 몇일되는 잦은 야근으로 인해 몸 배터리

잔량이 2% 남던중 급! 충전을 위해 마침 눈에

보였던 과자자판기로 손이 갔습니다!!

근데이거.......해보니 꿀잼중독되네요!!!

과자자판기.jpg

첨에 돈을 준다는데도 자꾸 자판기가 사양하길래

넣어두라고 1000원 다시 한장 내밀었더니 그때서야

냉큼 받아먹더라구요ㅋㅋㅋㅋ

지친 야근으로 간만에 웃음 좀 얻고 한번씩 웃고가시라고

이미지한장 만들었습니다!ㅎㅎㅎ

모두 오늘도 해피한 하루 보내세요~~~>_<

Sort:  

ㅋㅋㅋㅋ저는 당연히 핸드폰 말씀하시는줄 알았어요.
무슨 꿀팁이 있나 했는데 몸이였군요!
역시 힘들땐 단게 최고!!

ㅋㅋㅋ다들 그렇게 생각하시더라구요~~역시 피곤할땐 단것이 최고죠! 오늘도 먹을까 생각중입니다ㅎㅎ

정말 단게 최고더라구요!! 나이가 들수록 왜 더 그런것 같죠?...느낌탓인가...
너무 자주 드시면..흠흠 ...ㅎㅎ

음...저도 한살한살 먹으니 진짜 단게 땡기더라구요ㅋㅋㅋㅋ
공감갑니다~~! 손이가요 손이가~단것에 손이가요~!!

ㅋㅋㅋㅋㅋ저도 어제 과자 안먹어야지 했는데 결국 초코칩에 손이....ㅎㅎ

오늘 하루 가장 추운날이 될꺼같아요!
완전 무장하고 하루를 시작했네요! ㅠㅜ
감기 조심하세요~~

엇 넵 오치님도 따뜻하게 무장하고 감기조심하세욥!!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59944.92
ETH 2307.2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