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드려요.

in #kr7 years ago

스팀잇 어떤 곳일까 궁금하네요.
아직은 많이 낮섭니다. 댓글 몇 개 달아보고 하긴 했는데 잘 모르겠네요.
부족한 점 메꾸기 위해서라도 열심히 해야겠는데 워낙에 게을러서 ㅋㅋ
딴 분들 가입인사한거보면 어마무시하게 쓰신 분들도 많던데 프로들같아보여요.
저는 이런거 처음이라 좀 어리버리하네요.

제가 어떤글들은 올릴까 생각해봐도 그닥 떠오르는건 없지만 그래도 이왕 온거 열심히 글좀 적어보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화이팅!!!

Sort:  

반갑네요. 저도 같은처지인데 이렇게 시작하는거군요. ㅎㅎ

그러게요, 이렇게 시작하는가 보네요. ㅎㅎ

반갑습니다..열심히 같이 해보자구요~^^
화이팅 입니다!!

화이팅입니다. !!

저도 몇일 안된 뉴비입니다. ㅋㅋ 팔로하고 가요. 화이팅하세용

화이팅!!

안녕하세요. 저도 가입한지 얼마 안된 뉴비입니당! 팔로하고 가요 잘부탁드려요!

잘 부탁드립니다.

잘 해 나가시리라 기대합니다. 반갑습니다.

기대에 부응했으면 좋겠네요. ㅋ

저도 뉴비입니다.
처음에는 어안이 벙벙하죠^^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함께 즐겨보아요

네 함께 즐겨보아요 ^^

환영합니다~
점점 익숙해지시겠죠..ㅎㅎ 화이팅!

감사합니다.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허걱 아기고래!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5673.10
ETH 2625.1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