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중국성]먹스팀, 한국에서 느낄수 있는 진짜 중국맛..

in #kr7 years ago

스트리머 듕규입니다

살고있는 곳 근처에 중국분이 운영하시는 덮밥집이 있습니다

중국엔 한번도 가보진 않았지만 항상 가서 식사할때마다

아 한국가고싶다.. 라고 느끼는 맛입니다 ㅋㅋㅋㅋ

향신료가 굉장히 쎄서 맛있다고 데려가는 친구들마다 다 먹지도 못하고 나오네요 ㅎㅎ 저한텐 상당히 맛있는데 말이죵..

사진은 삼겹살덮밥입니다 ㅎㅎ 피망이 많이 들어가서 느끼하지도 않고 상당히 맛있습니다 ㅎㅎ 가격도 6-7천원인데 항상 배부르게 먹고나와서 저같은 학생/자취생에겐 더할나위 없네요.. 368EE5E2-205E-43BD-9EC4-BD5CE2944D35.jpeg

Sort:  

Congratulations @ehdrlvkd!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너무 맛있겠네요~^^팔로우할께요~자주뵈요^^

감사합니당^^ 맞팔할게용!!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68.36
ETH 3436.8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