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디 플레이어 원 보고 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꿈d.jpg

안녕하세요 @eesa224입니다. 오늘은 친한 후배와 함게 영화를 보고 왔습니다.

20180309_144949.jpg

처음 예고편을 봤을때만해도 곳곳에서 느껴지는 양키들의 Nerd한 느낌이나서 별로 였는데 막상 개봉하고 보니 스티븐 스필버그의 이름 괜히 얻어진게 아닌거처럼 호평 일색이었습니다. 그래서 후배와 함께 관람을 하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괜찮은 영화였다고 생각합니다. 별점으로 메기자면 5개중에 4개를 주고 싶네요. 역시 믿고 보는 스티븐 스필버그랄까요 ㅎㅎ 곳곳에 숨겨져있는 수많은 캐릭터를 찾는 재미도 쏠쏠했고, 무난한 스토리지만 그 스토리를 풀어나가는 과정은 명불허전 느낌이었습니다. 특히 화려한 CG로 구현된 게임속 세상의 영상미는 이 영화의 최대 장점인것 같았습니다. 결말은 조금 아쉽지만
오랜만에 재밌는 영화를 본 기분이었습니다. 역시 스티븐 스필버그의 명성은 그냥 얻어진게 아닌거 같네요.

Sort:  

스티븐 스필버그영화라면 나중에 꼭 봐야겠습니다:)

영상미는 확실히 좋았습니다 ^^

요즘 남편이..공부하느라 영화보러가잔 소리를 못했는데
조만간 영화를 보러가야겟군요~^^ 좋은 정보 감사해요!

게임 좋아하시면 더 재밌게 보실수 있습니다 ^^

보고싶었던 영화중에 전 나중에 받아보는걸로 ㅎㅎㅎ전 이제 어벤져스를 기다립니다 ㅎㅎㅎ

저도 기대중입니다 ^^

스팀아 4월을 멋지게 가보즈아!!!

감사합니다

아 이거 볼까 하다가 곤지암 정신병원 봤는데 이거 잼있군요 ㅜ

제가 공포영화는 못봐서 ㅠ 오랜만에 적당한 오락영화를 본거 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3
JST 0.026
BTC 57864.58
ETH 2697.00
USDT 1.00
SBD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