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쓸잡상-8편 워너브라더스

in #kr8 years ago

알아두면 쓸데있을(?) 잡다한 상식 8편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영화와 관련된 이야기를 해보려합니다

요즘 마블히어로즈가 아주 잘 나가고 있죠

한때는 DC의 영웅들이 영웅의 대명사였던 적이 있었는데요

ea71b2507c02ab943e4e774b60ef9c78335c735af5250ffb36a5278e197198533322078fd695a96f27f0291f74da63b878c5185f1042d3299a0497992ded6cddb801cba93f317165f62f32ff3a44587e.png

하지만 그 이야기도 무색하게 요즘은 디즈니의

엄청난 공세에 다른 영화사들이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이미 폭스사는 디즈니에게 인수 당했고

다른 회사들은 디즈니에게 점유율을 많이 뺏기고 있죠

image_readtop_2011_683615_1319173293499825.jpg

모두들 생쥐 앞에 무릎 꿇어라

디즈니 사는 창업주 월트 디즈니의 이름을 따온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이죠. 그럼 워너 브라더스는 정말로 워너

형제들이 만든 회사일까요?

warnerbros.jpg

네 실제로 워너 4형제가 설립한 영화사 입니다 ^^

왼쪽부터 해리 워너, 잭워너

샘워너, 알버트 워너 입니다

폴란드에서 건너온 워너 가족은

폴란드 식으로 발음하면 베르너

캐나다와 미국을 오가며 힘들게 생활했고

그렇게 힘들게 모은돈으로 해리는 다른

형제 아브라함과 함께 자전거가게를 열었습니다

그 자전거 가게가 잘 풀려서 돈을 모을수 있었고

그걸로 자신의 꿈이었던 영화를 제작하게 됩니다

그 영화가 성공을 거두었고 그 돈으로 영화관을

만들고 그 영화관에서 나온 수입으로 또 다른 영화관을

이런식으로 사업을 키워나가며 워너브라더스라는

영화사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

현재는 타임지를 발행하는 타임 그룹과 합쳐져서

타임-워너그룹 산하에 있습니다

한때는 1위의 점유율을 자랑하며 다양한 프랜차이즈를

소유한 워너브라더스 요즘은 디즈니의 공세에 주춤한데요

다시금 저력을 발휘에서 뛰어난 영화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다크나이트와 그래비티같은 명작을 다시 보고 싶네요 ^^

Sort:  

OMG! This is SUCH an AMAZING post! Thank you for sharing! I gave you a vote!!

Thank you so much :)

재미있네요. 워너 브라더스 이야기 ^^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4075.87
ETH 1745.6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