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보는 빨간색이네요.

in #kr6 years ago

바다.jpg

KakaoTalk_20180921_234144851.jpg

원래는 업비트를 바탕화면에서 지웠다가 가만히 내버려뒀는데 오랜만에 빨간색이 가득해서 방들이 들썩들썩 거렸네요. 리플이 이렇게 올랐을 줄이야 ㅎ 이대로 다시 쭉 상승세를 이어갔으면 좋겠습니다. 대부분의 코인들이 오르는게 추석명절 분위기가 나는것 같기도 하고 ㅎㅎ 이렇게 쭉 몇일 가줬으면 좋겠습니다 ㅋ

Sort:  

추석 명절 잘 보내세요ㅎㅎㅎ

추석 명절 잘 보내세요 ^^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ㅋ

어제 정신 못차렸지 뭐에요.
간만에 손가락이 움찔 움찔 하더라고요.ㅋㅋㅋㅋㅋ

오늘 아침은 다시 조정중인것 같네요 ㅎㅎ 저도 간만에 움찔거렸어요 ㅋㅋ

아무리 빨간색이라고 저는 자꾸 갈증이 납니다 ㅋㅋㅋㅋ ㅠㅡㅠ

지금보니 다시 파란색이네요 ㅎㅎ 저도 아직 배가고픕니다 ㅋㅋ

아직 속으시면 안돼요 ㅎㅎ

하루사이에 또 다시 떨어져있군요 ㅎㅎ

그러게요^^
해피추석되셔요^^

와~ 요즘에 거래소 안보고 사는데 정말 뻘겋네요ㅎㅎ

다시 거래소를 보게되었습니다 ㅎㅎ 지금은 조정되어서 조금 시퍼렇긴하네요 ㅋ

리플이 정말 많이 올랐더라구요. 스팀도 빵빵 올라야 하는데...
오랜만에 들어왔습니다. ;) 명절 잘 보내셔요~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

추석명절이라는걸 코인들이 알아주는게 아닐까 싶은 생각마저도
들었답니다. ㅋㅋ

역시 인공지능 빅데이터인걸까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054.53
ETH 2976.59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