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4일 오늘의 활동기록

in #kr6 years ago

6월 4일.jpg

오늘은 다시 만보를 넘겼습니다. 아침 일찍 산에 올라가는건 좋은데, 날씨가 풀리니 벌레들도 같이 활동적이 되는것 같네요. 여전히 서울 시내는 먼지로 뒤덮여 있어서 잠실타워도, 남산타워도 보이지 않았습니다. 오후에는 걸어다니는 걸 자제하고, 저녁에 해가 진뒤에 좀 걸어다녔는데, 이제는 저녁에 걸어다닐때도 물 한병씩 들고 걸어다녀야겠습니다. 무리를 한건지 왼쪽 무릎이 살짝 아픈데, 한동안은 좀 천천히 걸어야겠습니다.

Sort:  

저도 슬슬 운동시작을 다시해야는데,,, 여독만 풀리면 다시 나가서 저도 만보걷기를 실천해 보겠습니다 ㅎㅎ

걷는게 제일 무리가 안가고 좋은것 같아요. 저는 몸무게가 좀 있어서 무릎이 아픈것 같은데 ㅠ 좀만 빠지면 괜찮아 질것 같습니다 ㅎㅎ

매일 만보이상 걸으시니 무리가 갔나봐요..
물을 마셔주면서 걸으셔야해요
요새 기온이 너무 올라가서 안되요..
하루씩은 조금씩만 걸으셔요~!!^^

좀 페이스를 조절해야할것 같습니다 ^^ 무리하면서까지 운동하는건 아닌것 같아요 ㅋ

저도 오늘 만보이상 걸었습니다
그치만 치킨에 맥주먹었어요

흐엉엉ㅠㅠ

ㅎㅎ 저는 저녁을 굶었습니다. 물만 마시고 있어요. 아 대추야자 두개 먹었습니다 ㅋ

걷는게 가장 기본적이지만 가장 좋은 운동같아요 :) 무릎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 이제 운동량을 조절해야할것 같습니다.

맞아요ㅕ ㅠㅠㅠㅠ 저도 요새 걷고 있는데 풀있고 조명있는 쪽에는 벌레떼가 엄청나더라구요 ㅠㅠㅠ 에프킬라를 들고다닐수도없고...ㅠㅠㅠㅠ

산에는 장난아니에요 낮이라 그나마 조금 나은거 같기도? ㅠ

신발 좋은거 신으세요!!
아셨죠? ^-^

등산할때는 등산화 신고 저녁에 걸어다닐때는 편한 운동화를 신었는데 신발을 다시 알아봐야겠네요 ^^ 감사합니다

아침에 산에 올라갔다오면 정말 기분이 상쾌할거 같아요.
왼쪽 무릎이 아프시다고하니 무리하시지 마시구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기분좋고 상쾌합니다 ^^다만 정상에서 서울내려다보면 보이는 먼지 때문에 살짝 기분이 안 좋더라구요 ㅋ 다행히 무릎은 자고 일어나니 하나도 안아프네요 근육통이었었나 봐요 ^^

데일리 만보!!!:) 저도 운동 다시 시작해야하는데 ㅠㅠ

예전에는 의식하지 않고 걷고, 먹는것도 생각 안했는데, 요즘은 이렇게 체크하고 먹는것도 신경쓰다보니 몸이 조금씩 가벼워 지는것을 느낍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85.79
ETH 2543.8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