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날씨가 쌀쌀하네요.

in #kr6 years ago

꿈d.jpg

오늘은 반팔에 반바지 입고 나갔는데, 덥지 않고 시원했었습니다. 그래서 이제 날씨도 많이 풀렸구나 생각하며 밤에 들어오는데, 바람이 이제 제법쌀쌀하네요. 다음주에 아는 친구와 빙수먹기로 했는데, 빙수도 못먹는거 아닐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오늘 새벽에도 문 다열어놓고 자다가 추워서 살짝 닫았는데, 이제는 문도 닫고 자야겠네요.

몇주전만해도 밤에는 에어컨 없으면 못자고, 스팀잇에도 너무 덥다고 글쓰고, 그랬는데, 이게 다 것짓말처럼 날씨가 확확 바뀌네요. 태풍이 무더위를 날려버린것 같아서 좋긴한데, 벌써부터 이렇게 춥게느껴지는거 보면 올해 겨울은 또 작년 겨울과 차원이 다른 추위가 찾아올것 같아서 참...

사계절이 뚜렷한게 우리나라의 자랑이라고 막 그러는데, 이제는 여름과 겨울의 차이만 극명하게 나는것 같고, 봄과 가을은 제대로 느끼지도 못하는 것 같습니다. 거기에 봄은 그 상상도 못할 미세먼지 생각하면 어휴......

저는 여름보다는 겨울을 좋아해서, 여름내내 겨울 생각만하며 버텨는데, 막상 또 겨울이 찾아온다 생각하니 영하 20도까지도 내려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여름에는 영상 40도에 겨울에는 영하 20도. 연교차가 60도면 정말 다이나믹한 코리아가 아닌가 싶어요 ㅎㅎ 올해 겨울은 조금이나마 따뜻했으면 좋겠다는 바램입니다.

이제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접어드는 것 같으니 여러분들도 감기 조심하세요. 저도 이제 감기 조심하면서 생활해야겠습니다 ^^

Sort:  

금세 겨울이 올것같아요 ㅎㅎ

그러니까요 갑자기 추워진 느낌입니다 ㅋ

태풍 소멸 후에 다시 더위찾아온다고 하더니 반대로 가서 당혹스럽더군요.

요즘들어 일기예보 믿어도되는건지 의문이 듭니다 ㅎㅎㅎ

벌써 날씨가 선서해지는 가을이 오나보군요...
태풍이 오다가 말았지만
꼭 태풍뒤에는 선선해지더라구요...ㅋㅋㅋ

태풍이 한바탕 바람으로 휘져어서 저기 시베리아쪽 공기가 유입되었다고 하네요 ㅎㅎ

아 그래서 시원해졌군요...ㅋㅋ
알려주셔서 감사해용

저도 슬슬 겨울이 걱정이에요.
여름에 더우면 겨울에는 그만큼 춥다고하던데...
여름 32도.... 겨울 영하 32도가 되는건 아닌지..

영하 32도면 무섭네요 ㅠ

갑자기 시원해지니 너무 좋지만 얼떨떨하네요. 그토록 싫어했던 더위가 완전히 지나간것 같습니다.
@eesa224님도 감기 특별히 조심하세요~

날씨가 적응도 하기전에 너무 빨리 바뀌는것 같습니다 ^^ 감기 조심하세요 ㅎㅎ

저는 최소한 5도 플러스 해야할 것 같네욤^^; 정말 다부지게 더웠다는 ...

너무 더웠어요 ㅎㅎ 하지만 이제 또 더위가 생각나는 추운 계절이 오겠죠??

폭염온다고 보았는데....... 비가 오고 이번주내내 선선할거 같네요 ㅎㅎㅎ

요즘 기상청 못믿겠습니다 ㅎㅎㅎ 지금도 추워서 창문닫고 자요 ㅋ

여름이 이렇게 더울 때 그해 겨울이 엄청나게 춥다는 썰(?)도 들었네요~

예상 뛰어넘는 대한민국이라.. 감히 가을이 어떨지.. 겨울이 어떨지.. 말을 못하겠네요~^^;

더운만큼 엄청 추울것 같아서 무섭습니다 ㅠ

비가 와서 그런지 좀 싸늘하네요^^
감기조심해야겠어요^^
즐거운 한 주 되세요~~

비가 오랜만에 많이 오네요.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

선선해지기는 했는데 제주는 습도가 너무 높아서
에어컨 자꾸 틀게 되네요 ㅜ

습도가 높으면 조금 덥게 느껴지죠 ㅎㅎ 서울도 바람이 불면 시원한데 조금 움직이면 땀이 나네요 ㅋ 습기는 아직 안 없어진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615.94
ETH 2475.04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