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영화리뷰][스포주의]스타워즈 -라스트제다이

in #kr7 years ago (edited)

스타워즈 시리즈를 안본 입장에서(하지만 왠지 줄거리를 대충은 알고 있다?) 상세한 리뷰글 재밌게 잘봤습니다~ ㅎㅎ
음 조금 다른 이야기일수 있지만, 저도 최근 신과함께라는 원작이 웹툰인 영화를 봤어요. 재미는 있었지만 원작과 너무 다르게 비틀어 많이 아쉽더라고요.
@ladina님 토마토 파스타 비유가 그때 제 기분과 기가막히게 닮았네요...^^; ㅎㅎ 웹툰에서 느꼈던 감동과 재미, 교훈을 기대하고 갔는데 전혀 다른 것을 받는 느낌이랄까요.. 저도 우동먹고싶어서 갔는데 라면을 먹은 기분... (그래도 맛은 있었습니다만..^^;)
기존팬 있는 영화들은 너무 새롭게 만들겠다고, 팬들이 원하는 뻔하고 익숙한걸 없애진 않았으면 좋겠네요 ㅜ 그거 보러간건데 ㅜㅜ

Sort:  

ㅎㅎㅎㅎ공감합니다. 신과 함께는 너무 훌륭한 원작 때문에 재해석의 말이 많더라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968.99
ETH 2825.19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