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엠그램 성격진단 테스트 (한번 해보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음..... 사실 엠그램 성격진단도 요즘도 핫한 건지,
아니면 이미 유행이 지난 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

(제가 소식이 느려서 제 귀에 들릴 때쯤
이미 유행 간것들이 많아서요..)

엠그램은 MTBI라든가 에그어그램같은 성격 유형 테스트에요.
문항에 답을 해주면 내가 어떤 성격인지 분석글을 보여줍니다.

이게 그렇게 잘맞는다고 하길래 저도 궁금해서 해봤어요. ^^

일본에서 만든거라도 한글 번역이 좀 이상한게 약간 있지만
차근차근 읽어보면 충분해요.

사실 문항이 생각보다 많아서 중간에 하다가 포기할 뻔 했어요 ㅎㅎㅎ

그래도 체크한 게 아까워서 마저 했더니 결과는 요렇게!

https://mgram.me/ko/share/LO3Kc7RKI2nG2tPyKza?


스크린샷 2018-10-06 오전 10.05.37.png

이플 님은, 새로운 일이나 도전을 좋아하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행동하는 사람, 사고가 유연하고 긍정적이면서도 낙관적인 매우 털털한 사람, 자신의 신념을 갖고 대담하게 결단을 내리는 사람라는 인상을주는 성격입니다. 적당히 개성이 발휘되면서도 단순한 편이기 때문에 대인관계를 구축할 때 상당히 유리한 성격입니다.

만약 성격면이 단점으로 나타나 자, 리스크를 생각하지 않고 무모한 생각을 할 때가 있음, 위기감이 부족하며 비현실적인 사고방식의 소유자, 감정적인 것을 받아들이지 않으며 차가운 편임라는 느낌을줍니다.

대인 커뮤니케이션의 관점에서, 추상적인 대상이나 개념적인 본질을 감각적으로 이해하는 능력이 뛰어나며, 커뮤니케이션등을 할 때 묘한 분위기나 상황 파악을 잘하고 추상적인 일들을 지각, 인식하는 능력이 좋습니다. 직감, 직관력을 발휘할 가능성이 있습니다.반면, 상대방의 이해력이 떨어지거나 자신과 생각하는 방식이 다를 때 짜증이나 불만을 느끼는 편입니다. 또한, 주변에서는 당신이 논리를 비약시키고 흥미를 가지는 대상이 계속 쉽게 바뀐다고 여기기 쉬우므로 주의하세요.


특이하게도 네모 박스안에 표현을 해주더라고요.
위에는 성격 분석이고 아래는 재능 분석입니다.


스크린샷 2018-10-06 오전 10.06.39.png


유료 보고서를 사면 더 상세하게 설명해준다길래 좀 궁금해지더라고요.

근데 후기를 찾아보니까 돈 아깝다는 의견이 있길래
그냥 결제는 안했습니다. ㅎㅎ

결과 보면 꽤 재밌어요.
저는 MBTI나 에니어그램 하는걸 꽤 좋아하는데요.

일본에서 만든 거라 그런지 말투가 왠지 상냥한 느낌.
뭘 찍어도 좋은 말을 해주는 기분... 단점도 돌려서 좋게 말해주는..

꽤 재밌게 했어요. 안해보셨다면 한번 해보세요 ㅎㅎ
저랑 취향 비슷하시면 이것도 좋아하실듯^^

엠그램 성격진단 테스트 해보기

https://mgram.me/ko


P.S.
참고로 이런 성격유형 테스트는 가능하면
맨 가운데 완전 중립은 체크 안하시는 편이 좋아요!
(완전 중립 많이 찍으면 안 비슷하게 나와요)

Sort:  

그러고 보면 트위터나 블로그 같은 곳에서
이러한
관련 정보들이 간간히 보였는데

뭔가 했는데
저런거였군요

요즘 이걸 주변에서 자주 하더라구요 ㅎㅎ
저도 재밌어서 마구 추천하고 있어요~^^

방금 저도 했습니다! 메일 확인해봐야겠네요!

뭔가 답변이 자세하게 와서 맞든안맞든
읽는 재미가 쏠쏠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11.44
ETH 2631.43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