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 IT LIFE 나에게 끼친 영향

in #kr6 years ago (edited)

대문사진 1.png

대문을 만들어주신 @inhigh님은 감동입니다

[ 1편 ] 남편이 일찍 들어왔다

어느날 남편이 일찍 들어왔다... 왠일로~~

남편 - "부대찌게 어딨어?"
나 - "어?? 무슨 부대찌게?"
남편 - "오늘 포스팅 했자나?" 놀부맛부대찌게재현
나 - "지난번에 준비해둔거 오늘 올린거야"
남편 - 좌절..

그리고 남편이 일찍 들어오지 않았다...


[ 2편 ] 친한 언니 2호가 부부싸움을 할 뻔했다

저렴한 한인 마트로 갈때는 삼삼오오 모여서 한 차로 이동을 한다.. 그날따라 점심도 마다하고 마음을 모아 처음으로 빙고게임장이란 곳을 찾았다 필리핀 국민 게임 빙고게임장 후기

1인당 5천원씩 쓰고 나왔습니다.. 적성에 맞지 않는듯 하여... 그리고 저는 여느때와 다름없이 그날 있던 일을 포스팅을 하였지요

형부 - 너 오늘 게임장 다녀왔어?
언니 - 어? 어떻게 알았어?
형부 - edwardcha888 포스팅 올라왔더라.. 그 중에 한 명이 너잖아??
언니 - 말잇못 ;;

다행히 싸우지는 않았고.. 행복하게 살고 계십니다 ^^


완전범죄를 할 수 없는 우리들~~

STEEM IT LIFE 였습니다 ^^

Sort:  

제목은 설정인가요? ㅋㅋ 키친 영향? ㅋㅋ
지인들이 같이 하다보니 그런 에피소드가 생기는군요 ㅋㅋ
스팀이랑 스달이 많이 올라 다 대박나셨음 좋겠네요~ ^^

그거 알아요??
저도 누가 오타나면.. 지적해주는데~~ ㅋㅋ
방금 수정했답니다 ^^
스팀 스달이 많이 올라서 집 하나 사려구요 ^^

아....소오름ㅋㅋ
본문이면 몰라도 제목이라 차마 넘어갈수가 없었네요
역시 ...의도된게 아니었군요ㅋㅋ
그럴수도 있죠~ 가끔 손이 말을 안듣기도 합니다ㅠ
이해해요

몇번을 확인을 하는데.. 왜 제목에는 눈이 안갔을까요 ㅋㅋㅋㅋ
이러려고~~~

보통 제목부터 오타나진 않으니까요.....ㅋㅋ
의도겠거니 생각하고 그냥 지나간듯요~
첫번째에서 키친얘기 나오잖아요ㅋ

미쵸 ㅋ
가끔 치킨을 키친이라고는 하는데, 제목에서 이런 실수를 ㅠㅠ

그래도 영구박제 되기전에 건져 다행이에요ㅋ
안그랬음 평생 혼자의 부끄러움으로 남을 뻔했네요ㅋㅋ

지금 홀릭님을 은인으로 ....

평생의 부끄러움에서 해방

이거로 완전 이해 되네요 ㅋ

ㅋㅋㅋㅋㅋ 영구박제 ㅋㅋㅋ

정신 바짝 차리고 포스팅 해야 함 !! ㅋㅋ

저희 남편도 가끔 제꺼 들어와서 보는데
포스팅에 유의해야겠네요!!!
유쾌한 스팀잇 라이프입니다😍

모두 이해해 줄거라 생각합니다 ^^ 우리가 글 하나 쓰는데 얼마나 정성을 들이는데~ 그것 보고 칭찬을 해야지.. 태클 걸면 안되겠죠 ^^

ㅋㅋㅋㅋ 부대찌개에 대한 좌절은 심히 느껴집니다. ㅎㅎㅎ

갑자기 부대찌개 먹고 싶냥~~ 오늘도 늦게 들어옵니다...ㅋㅋㅋ

해외에 있을 때는 부대찌개 같은 한국 음식이 먹고 싶을 때가 있으니깐요. ^^ 먹는줄 알고 기대했는데 못먹게 되는 것은 안타까우니깐요. ㅠㅠ

아주 시원하고 예쁘네요. 대문 축하드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저 대문덕에 제 포스팅이 화사해요 ^^

새로운 감시수단 등극인가요!!ㅎㅎ

아주 헷갈리게.. 오늘일 어제일 막 뒤죽박죽 섞을까요..ㅋㅋㅋㅋ

게임장 다녀왔구만, 들켰네. ㅎㅎㅎ

맞아요~~~ 오래하면 도박수준 되는 거라.. 저희는 훌훌 털고 나왔었습니다 ^^

ㅎㅎㅎ 이거 절대로 아내는 스팀잇을 못하게 해야할 것 같습니다.

같이 하세요 ^^ 서로의 일상을 공유 ~~ 럽럽

앗ㅋㅋㅋ부대찌개일화 넘나 슬픈것...ㅠㅠㅋㅋㅋㅋㅋ

저도 그날 당황을 ^^ 박력 넘치게 문을 열고 들어오던 남편의 좌절~~ 잊을 수 없답니다 ^^

오호호호! 주변에 다 스팀잇 하시나봐요 ㅎㅎㅎㅎㅎ

다 아니고.. 두 집이 하고 있어요 ^^
주변에 더 많이 홍보를 해봤지만 시도도 안하더군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92.94
ETH 2764.5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