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유럽사진전] #01 "prologue" (감성팔이 주의)

in #kr6 years ago

여행을 다니며 사진대신 편지를 쓰셨다니 너무 낭만과 감성의 도가니입니다~
저는 친구들과 여행을 다니며 찍은 사진들이 너무 많아서 추리고 추려도 몇백장씩 되어 현상값만 해도 만만치 않게 들었던 것 같은데~ 이렇게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네요~
여행을 못가서 병이들을 수 있을까~~ 정말 이것또한 글쓰는 사람에게나 오는 병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드네요~
감성있는 여행글~ 앞으로도 또 떠날 여행이 기대됩니다~

Sort:  

@edwardcha888님 안녕하세요~ 이렇게 자세히 읽고 댓글주셔서 감사합니다. 필카 쓰셨으면 정말 현상비가 엄청났겠습니다. 사실 저는 그 때 사진의 소중함을 몰랐다고나 할까요? ^^ 좀 더 놓치기 실었던 장면들을 좀 더 찍었다면 어땠을까 하는 후회를 하고 있습지용. ^^

맞아요 필카~~ ㅋㅋ 처음에 필카가 뭐지 하고 조금 생각에 잠겼네용~~
현상비도 만만치 않았지만, 잘못 다뤄서 빛 들어가 사진 날리는 경우도 많았죠~~
갑자기 옛생각에 즐겁네요~~
후회를 하고 계신다니~~ 다음에는 많은 사진을 볼 수 있겠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473.25
ETH 2969.27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