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심전심 도미와 르캉님, 당분간 다이어트

in #kr6 years ago

하루 굶으면 3키로 빠질 듯 ^^
그나저나 벤치에서 와인이라니~ 정말 대단 ^^ 그리고 김부각을 또 보다니...ㅋㅋㅋ 살룬님은 역시 정이 넘치시는 분 !!
도미회는 저도 살아생전 딱 1번 신랑이 사줘서 먹어보고 구경도 못해봤네요~~ 살살 녹던가요??

Sort:  

오늘 하루 굶어볼랬는데 2교시 마치고 3교시 들어가니 힘들어서 점심시간에 편의점에서 탄수화물 많이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맛이 없어서 아쉬웠지만.
필리핀 놀러가면 다들 다금바리 먹는대서 에드워드차님은 회 자주 드실꺼라 생각했는데.. 도미회를 딱 한번 드셨다니.. 비리지 않고 고소하고 맛이 무겁지 않아서 좋아요. 씹을수록 입에 기름이 녹아서 감칠맛이 더해지지요. ㅋㅋㅋㅋ 다른 기름진 생선보다 녹지는 않습니다. ㅋㅋㅋ

스끼다시 나오는 한국 횟집에서 다금바리밖에 없어서 질려요. 일식집에는 좀 다양하지만, 비싸고 초고추장도 없고 ㅠㅠ

아. 한국횟집... 다금바리만 팔다니. 돈 때문인가... 초장 포장해서 일식집 가야겠네요. 아님 일식집에서 포장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64.22
ETH 2595.61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