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3번의 스팀헌트 포스트 후 생각 및 궁금한 점..

in #kr6 years ago

요즘 보팅액 보니.. 엄두가 안나네요~
아직 저도 가이드라인은 이해하기 힘든점이 많아요~

Sort:  

가이드라인은 오늘 랭킹을 보니 더 이해가 안가기도 합니다.
그냥 재미로 해야겠습니다. 모더레이터 분과 이야기 하니
다음 업뎃으로 고래의 영향을 조금 줄게 만들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언제 올리실 건가요?? ㅋㅋ

오늘은 어플로 도전합니다 ㅋㅋ
내용에 무료 프리미엄 계정가능하시 설치만 해놓으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승낙 받으시길 바래요~~
지금 스파가 별루라 좋을때도 별루지만 ^^.. 저녁에 들를게요 ^^
그리고 오늘 제 포스팅 와보세요 ... ㅋㅋㅋㅋ

승인 안되면 응원 안해주셔도 됩니다..
< 에드워드님 보팅은 소중하니깐요 ^^ >
제가 낙방만 하니 계속 응원해주시는데 죄송해서 ㅠㅜ (헌트코인도 못 받게되고..)

아 그리고 언제나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ㅎㅎㅎㅎ
승인 기다릴게요 ^^
헌트코인은.. 뭐 그닥 관심이 없어요 ...ㅋㅋㅋㅋ 재미로 합니다 ^^

추가.. 지금 보니.. 800을 모았네요.. 이게 나중에 돈이 되는건가요??

스팀 기반의 코인이 될 예정이니
나중엔 거래가 가능해지면 돈이 될 거예요 ^^

근대 저는 800이나 어떻게 모았대요?? 대박 가려나 ㅋ

앗 제이야기인가요? ^^

넵~ ㅎㅎ
최고 모더레이터!! 제이님~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0
BTC 68101.41
ETH 3762.16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