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주문받은 카드지갑과 태슬 만들기 도전해봐요~

in #kr6 years ago (edited)

요즘 필리핀 인터넷이 꽝이라.. 사진들 뜨는데 시간이 넘 오래걸려 ㅜ.ㅜ 좋아하는거 하는 모습 보니.. 내가 더 기분이 즐겁네 ^^
그리고, 저 가죽 낯이 익다.. 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테그.. 혹시 howsmate 아닐까... kr-diary 도 넣어도 될듯...

Sort:  

ㅋ맞아..그 가죽임~~~ 태그에 항상 kr을 붙여야 하는구나~ㅇㅋ 댓글에 달아준 정보에서 본거같았는데 오타가 있었군..고마우이~ ^^
그래, 삶의 활력이 생기는것 같어~ ㅎㅎ

태그 완벽!!
스팀잇 평생 같이 하장!!

고래, 고래~ 오타는 바로 고쳤지롬~ 나름 재밌네~~자꾸 보게되고.. 사진도 작업하면서 필요한 사진을 의식적으로 찍게되고.. 그대 덕분이요~~~~

맞아!! 나도 그래~~ 자꾸 사진 찍는 버릇이 생겨..
그리고 노트북에 저장했다가~ 필요할때 꺼내 쓰지요 ^^

사진을 노트북에 저장하는거?~~ 나는 폰으로 찍어둔후, 폰으로 포스팅하게됨..보통, 자기전에 하게 된다는~~

난 노트북으로 옮겨서 다시한번 안카메라로 크기조절해!!
안그럼 넘 크거덩~

크기조절을 다시하는구나..나도 노트북으로 다시한번 봐야겠네..폰으로는 작게보여서 그걸 몰랐네..

댓글에 보팅 그만 날려... ㅋㅋㅋㅋ 하지마..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78.16
ETH 3471.05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