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21. 첫 데이트(2)

in #kr6 years ago

1빠 !!

서로의 사랑 확인을 너무 적나라하게 표현해 주셨네요 ^^*
사랑하는 사이인데~ 자꾸 미안해~ 라고 하는 재돌쌤이.. 참 안쓰러워요.. 전 같았으면.. 밉다고 했을텐데, 이젠 팔로워라서 안밉네요..ㅋㅋㅋㅋ

Sort:  

히힣 ㅋㅋㅋㅋ 밉지 않아서 얼마나 다행인지요~ㅋㅋㅋ
이제 어떻게 더 적어야할지 사실 막막해요 ㅋㅋ
너무 적나라하게 적었나 생각도 해봅니다^^;
1빠 감사합니당 히히히힣^_^ 언니 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