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그냥 애드워드님 댓글이 웃겨서ㅋㅋ

어.. 냄새가 나는데.. 킁킁

지누님과 안친함....첨본사이라ㅋㅋ 진심 애드워드님 댓글이 웃긴것임ㅋ

ㅎㅎㅎㅎ
네 ^^

제 얘기려나요..??? ㅋㅋㅋㅋ
(저도.. 거의 첨이긴헌데... ㅋ)

지누킹님은 누굴 좋아하는 걸까요.. ㅋㅋ @happyberrysboy?? 큭 ㅋㅋㅋ

앙~❤️ 그럴리가요~~~ ㅋㅋ
홀릭님 이시긋죵~~ ㅎㅎ

앙 ~ 하트... 이런거 가능하시다니.. 정말 고단수닥!!

그저 앙~폰 이모티콘이닭.!! 오늘 저녁도 닭이닭..!! ㅋㅋ

하트가 참 거시기하네요
안...어울린달까요....ㅋ

앙~~ 왜그를실까~~❤️

이런걸 싫어하시는군요 ㅋㅋㅋㅋ 두드러기 생기는 체질? ㅋㅋㅋ
그럼 뭐 더 자주 사용해서 알러지를 없애는 방향으로~

ㅋㅋ 베리님인가봅니다ㅋ

홀릭님이긋죠~~~ 과메기도 주고받고 한 사이 아니신가요 혹시..!! ㅋ

그냥 던졌나봅니다ㅋㅋ
지누님이 과메기 파는 분인가요.?ㅋ

과메기랑 깊은 인연이 있으신 분이죠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68.45
ETH 3162.8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