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Pop 세계를 홀리다 - 김학선

in #kr7 years ago

내 개인적으로는 과거의 뮤지션들이 높은 평가를 받는것은 타당하나~ 솔직히, 립싱크 세대라 오히려 가창력이 좋지 않았던 가수도 많았다고봅니다. 요즘 아이돌들은 다재다능해야하는 시대의 흐름때문에 또는 너무 많이 쏟아져나오는 신인들때문에 더 묻히는건 아닌가 하는 느낌도 듭니다. 요즘 아이돌들은 춤이면 춤, 노래면 노래 못하는게 없을 정도라서~~ 대단하면 더 대단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음악은 옛노래 들이 훨씬 좋다고 생각됩니다. 요즘은 들어도 뭔소린지 ~~ 다들 춤도 비슷하고 ^^

Sort:  

워낙 가요계가 빠르게 흐르다보니, 이 책도 오래된 책에 속해서 급속도로 많아지고 발달된 최근의 가요계 내용이 빠져있어요. 저도 요즘 티비 보면 혀를 내 두릅니다. 어쩜 이쁘고 노래잘하고 춤 잘 추는 애들이 저리 많은지ㅜㅜ 전 요새 블랙핑크... 걔들이 너무 이쁘고 좋더라구요^^

저는 블랙핑크 그저깨 처음 알게되었음요 ㅋ
동남아 학생들이 커버한거 보다가. 뭐지?
관심있게 봐야겠군요.
저는 워너의 진우 좋아합니다 ㅋ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551.10
ETH 2514.90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