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LIFE ~ 요즘 일기? 요즘 취미! (코바늘 네트백)

in #kr6 years ago (edited)

9.jpg


모두 잘 지내시죠 ^^

저는 오늘은 코바늘을 뜨면서 오후를 보냈습니다. 지난번에 뜨겠다던 가방은 어디로 갔는지 모르겠구요. 오늘은 시장 바구니로 쓸 수 있는 네트백 하나 떠봤어요 ^^ 금방 뜰수 있는게 장점이죠 ^^

[뜰래아] 라는 코바늘 유투브 영상을 보고 따라했으니, 하고 싶으신 분들은 참조하시면 됩니다 ^^

집에 남아도는 실 두가닥을 함께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영상과 같이 시작코 94코로 시작하여, 거침없이 떠줍니다 ^^

1.jpg

2.jpg

이렇게 그물 모양이 만들어집니다.

3.jpg

반으로 접어야 가방 모양이 나옵니다. 양 옆을 짧은뜨기로 붙여줍니다.

4.jpg

크기는 본인이 원하는 만큼인데, 저는 영상을 따라했습니다 ^^ , 마지막으로 손잡이를 떠줍니다.

완성 !! 이렇게도 찍어보고

5.jpg

저렇게도 찍어보고

6.jpg

아무리 찍어보아도, 이쁘진 않네요 ^^ 실 선택이 잘못된 걸까요 ^^ 결국엔 제 등판까지 보여줍니다 ^^

9.jpg

한국에서처럼 사고 싶은실 마음대로 살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작년에 한국에서 사온 몇 안되는 실로 하려니 뭐 썩 마음에는 들지 않네요 ^^

필리핀에도 한국처럼 이쁜 뜨개실 팔면 좋겠는데 ^^ 다행인가요~ 불행인가요~


스팀헌트도 뭣도 모르고 한번 해봤듯이, 어제 테이스팀 한번 해봤어요. 처음에는 테이스팀 보팅이 1-2달러라서 그냥 먹스팀보다는 좋겠다 싶어 해봤답니다. 처음에 150등인가 그렇더라구요.. 그러고 제가 15등이 되고.. 순위권에 다다르자 막 욕심이 생겼답니다. 어떻게 하면 점수가 오르는지 알게 되고. 그래서 제 자신이 보팅봇처럼 돌아다니게 되더라구요 ^^ 사실 이러면서 소통하니 좋은점도 있고, 더 해서 1등 할 자신?도 있지만 ㅋㅋ 자제 했습니다. 하다보니, 좋은것도 보게 되지만, 보고 싶지 않은것도 보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방금 들어온 소식.. 테이스팀 100만 스파 추가 임대와 함께 추가 보상 소식... 또 욕심이 ;;

무더위와 미세먼지와 싸우시느라 피곤하실텐데, 좋아하는 취미 하시면서 스트레스 날려버리세요 ^^


대문4.png

Sort:  

코바늘뜨기를 금방! 하실 수 있다니~~ 엄청 어려워 보이는데 말이죵~~ 예뻐요~~^^ 시장갈때 들고 가면 괜히 기분 좋아질거같아요:)
테이스팀 아직 안번도 안해봤는데 저도 왠지 해보고싶네요 히힛

보상이 커졌으니, 해보세요 ^^
테이스팀으로 로그인 하시면 포스팅도 간단합니다 ^^

손재주가 너무너무 좋으신거 아닙니꽈~?ㅎㅎ

이쁘진 않아서 가방안에 숨겨서 넣고 다녀야 할듯요.. ㅋㅋㅋㅋ

오잉?? 이쁜데욧 여름에들기 딱이던데욧ㅎㅎ
저는 요즘 에코빽을 이렇게하고 다닌답니당ㅎ20180613_202705.jpg 비도오고 그래서~♬

비옷 입혔네요 ^^ ㅎㅎ

네 사이즈가 나름 딱~! 이더라구용ㅎㅎ

항상 느끼지만, 참 귀여우세요 ^^

필리핀에 계시나보군요~ 손재주 좋으십니다..
저같은 똥손은 상상못하는걸 뚝딱 만드시네요ㅎ

남녀노소 누구나 배우면 할만한 쉬운것만 합니다 ^^
필리핀에 있으니 하고 싶은건 많은데 못하는게 많아서 힘들어요 ㅜ.ㅜ

ㅋㅋㅋㅋ 완전 바쁘시네요~ 순위권에 들면 자꾸 욕심나죠~ 전 거리가 멀다보니 그냥 잊고 지낸답니다 ㅋㅋㅋ

맞아요.. 아예 거리가 멀면 또 신경 안쓰다가.. 이게 10위권 되면 막상 막 그래요 ㅜ.ㅜ

빙고면 빙고 음식이면 음식. 못하는 걸 말해주세요.ㅋ

중요한건 다 쏘쏘라는거에요 ^^
다 조금씩만 할 줄 압니다 ^^
칭찬 감사합니다 ^^

네 옳으신 말씀이십니다.
행복한하루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마이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다음엔 1등 함 가시죠^^

힘든것 같습니다!

북마크는 어케 하는거죠? 팔로우는 되어 있는되요:)

테이스팀 가셔서 보면 있어요~

음.. 이제 1주 2회 외식해야 겠습니다.. ^^

잘지내셨죠? ㅎ

넵.. 잘 지냅니다~~
테이스팀도 스팀헌트만큼 괜찬은것 같아요 ^^
서로 윈윈~~~ 푸훕!

테이스팀 소식 저도 방금 보았네요. 저는 순위는 신경 안쓰고 포스팅하는거에 만족했는데 욕심 내봐야 겠네요.
다양한 재주가 많으신 차차님에게 좀 배워야겠어요^^

네.. 재주는 아니고, 그냥 조금씩 하는 정도입니다 ^^
테이스팀은 스팀헌트보다 하기 수월하니.. 괜찬은거 같아요 ^^

가방이 시원하고 이뻐요.
차차님 등에 있는모습이 제일 이쁘네요 ㅎㅎ

그런가요 ^^ 과찬이신거 알지만, 기분이 좋으네요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96.23
ETH 2757.67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