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광고를 내 손톱에~~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202_171143.jpg

벤티님의 이벤트를 보자마자 네일샵으로 달려갔습니다~~

시간은 4시반이었는데 네일샵이 만원이었어요~ 그리고 6시에 문을 닫는다고 하네요~

그런데, 문득~~ 일자리를 얻어 돈을 벌자는 것인데 네일샵에 가서 하면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질 수 있는 상황일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개구멍을 통해 마트로 가서 네일칼라 두 색을 사왔습니다 ^^

일자리를 주셨으니 셀프로 해야겠다는 생각에~~

20180202_171332.jpg

요즘은 리무버 리퀴드가 화장솜에 적셔져서 나오네요~

그리하여~~ 완성~~

밑그림을 그리고 색을 칠했습니다 ^^ 그래도 이모양 이네요 ㅜ.ㅜ

20180202_171143.jpg

matildakim 님하고 비교는 말아주세요~~ 으헝헝

따라한다고 손을 쭉 펼쳐보았는데~~ 남편이 숭하다고 다시 오므리래요 ^^

어떻게 일당 받을 수 있겠나요???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 캠페인에 참여 하실경우 글 하단에 넣어 주세요.

Sort:  

아 저는 남자인데 도전해보고싶은ㅋㅋ

요즘은 남자들도 애인이랑 커플로 한다드만요 ^^
해보세요~~

꼭 완벽해야만 하나요! 의미가 중요하지! 멋진 스팀잇 광고판이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의미를 중시했습니다 ^^

와! 스티밋 네일아트 완전 이뻐요!

뭐지 이 영혼없는 멘트!!
감사합니다~ 복 받으실 거에요~~

ㅋㅋㅋㅋ 아니 진짜 이뻐서 말한걸 너무해요ㅠㅠ

어머~~ 우째요~~ 죄송죄송~~~

괜찮아유 진짜 이뻐유!

오! 참신하네요 ㅎㅎ

벤티님의 이벤트가 참으로 참신하죠~~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런 이벤트가 있었네요~
집에서 직접 너무 잘하셨네요~^^

민트님 얼른 하세요 ^^ 제가 한걸 봐서는 누구나 가능합니다 ^^

화이팅입니다.
광고효과 짱이겠어요 ㅎㅎ

광고효과 있겠죠??? ㅋㅋㅋㅋ
벤티님의 이벤트 정말 참신하네요 ^^

전 이벤트를 봤지만 도전할용기가 나지 않더라구요 ㅎㅎ 멋져요 :)

네일 칼라 사다가 집에서 야무지게 한번 해보세요 ^^

셀프로 하니 더 이쁘네요

셀프로 하길 잘 했어요 ^^ 사실 필리핀 네일아트 못 믿어성 ~~
달콤한 아빠도 도전~~

이런 이벤트도 있군요. 벤티님 아이디어는 어디까지인지. 와 저는 요런 손재주는 없는데. 엄청 멋져요. 엄청 예뻐요. 엄청 짱!!!!

살룬님 어서 화장대에서 네일칼라 뒤져보세요~~ ^^
저는 같은색 얇은 매직펜으로 밑그림 그렸어요 ㅋㅋㅋㅋㅋㅋ

오오오~ 저도 해볼까? 생각.... 만 했어요~ ㅋㅋㅋ

다음에는 발톱 이벤트 하신다니~~ 그때 한번 도전 해 보세요 ^^
즐거운 불금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543.69
ETH 3327.31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