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천클럽의 부활을 기대하며~~ sp 1,000 파워업!!!!!

in #kr6 years ago

지난주 스파업이 하고 싶어 1주일 한국행을 택했다면 믿어지시겠나요? 100중에 30%는 스파업을 위한 한국행이었습니다

필리핀에서 아이들 학비와 집세등.. 들어가는 돈이 많다보니 따로 비자금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고민끝에 비자가 나오길 기다렸다가 바로 한국 갔다 왔습니다

적금 다 깨부수고 왔어요.. 가즈아~

아쉽게 국민연금 반환일시금은 몇개월 걸릴 듯.. ㅜ.ㅜ

일단 1천 스파를 업했습니다..

1 SPU.png

신랑이 약속과는 좀 다르게 1천스파만 사주었네요... 그래도 감사~ 조금씩 사모으는게 나은게 맞는지~

2SPU.png

제 맘대로 할 수 있는건 이 세상에 스팀잇에 글쓰기 하나뿐이네요~

우연히 @leesunmoo 님의 포스팅을 통해 과거에는 kr천클럽이 있어 천스파업 하는 분들에게 보팅지원도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사실 스달스파 가격 상승과 마찬가지로.. 보팅 많이 받는게 목적인데..

아쉽게도 지금은 없다니.. ㅜ.ㅜ 그래서 요즘 스파업이 저조한거 아닌가요... 스파업에 힘을 실어주는 글이 별로 없는듯...

올 해 안에 만스파 가즈아~~~~~

가즈아 가즈아~~ 말들만 마시고~~~ 파워업도 가즈아~~~

Sort:  

와 1000스파 축하합니다!!!! 이럴 때 일수록 스팀잇에 열정을 쏟아주시는 분들이 있어서 정말 다행이예요~!

조용히 스파업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 이럴수록 공개하면서.. 서로 윈윈하면 좋겠네요 ^^

이벤트 참여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꾸욱 누르고 가용~^^

넵. 좋은밤 되세요

FOLLOW⇆BACK⇉@a-0-0

1000스파업 축하해요!!

감사합니다~~ 더 오르기 전에 사야하는데.. ㅋㅋㅋㅋ

전 오늘 220정도 스파업 했는데 측하드려요~ 이제 보팅하면 0.02 스달은 나오네요 ㅎㅎ

조금씩 사모으는 재미가 있나요?? ㅋㅋㅋㅋ
스팀잇 쭉쭉 상승 기대합니다~~

스파업을 위해 일부러 한국에 오실 정도로 스팀잇에 열정을 가지신 분들도 계시군요. 천 스파면 2백만원 정도죠?

글 잘 봤고 팔로우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스팀잇 여기저기 구경다니며 제 소개를 짧게 하고 있습니다.
'터보힘준' 유머(인'터'넷에서 찾아'보'기 '힘'든 수'준'있는 유머)와
인성칼럼을 게재하고 있습니다.
인터넷3대 구경거리는 미인, 동물, 유머라고 합니다.
제 창작 품위유머도 한 번 구경 오십시요 @isson99

제가 유머하면 내놓으라 하는데.. 주변 언니들 맘만 먹으면 배꼽 출장 몇번 보내드립니다..ㅋㅋㅋ 한번 들러보겠습니다 ^^
스스로 소개하며 다니시는거 정말 좋은 아이디어네요 ~~

한 유머 하시는군요^^ 유머 고수는 언제나 존경합니다. 그리고 스스로 소개하며 다니는 거 좋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소개를 통한 홍보는 가지고있는 컨텐츠가 선명한 주제를 가지고 있을 때에 가능할 것 같습니다. 유머나 여행기같이. 일상적인 글쓰기가 주류를 이룬다면 좀 어렵지않을까 싶습니다. 그냥 생각나서 덧붙여봤습니다. 감사합니다.

허리가 튼튼해야 스팀잇이 흥합니다. 스파업 축하합니다.

요즘 스팀잇 하느라 허리아픈데 스파부족이었나요 ㅋㅋ 감사합니다 ^*

스파업 가즈아!!!!!!!!!!!

가즈아~~^^

1000sp면 적지 않은 돈인데 한번에 구매하시다니 대단하시네요!
kr-1000은 이런저런 말들이 많아서 그만둔걸로 알고있습니다ㅎㅎ

왜 자꾸 이런저런 말들에 휘둘려 없어지는지 아쉽네요. 나쁜점은 고치면서 장려한다면 좋았을것을요

오직 부러울뿐입니다. 우리 마눌님이 님만 같았더라도...

주는데로 받는거요?? ㅠㅠ
더 올리고 싶지만 싸움날까봐 기다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402.59
ETH 3346.4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