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LIFE~ 요즘 일기

in #kr6 years ago (edited)

대문사진 1.png

불금이 찾아왔어요~~ 모두들 차차차의 이벤트 응모는 하셨는지요 ^^ 못하셨다면 신청해주세요~

스팀잇에 발을 담근지 벌써 4개월을 넘어가고 있는것 같네요~ 제가 스팁샷에 사진만 올리느라 스팀잇에 들어와 본적이 없었어요.. 그러다가 스팀잇에 글을 올린게 1월부터라서 알고보면 오래된 헌비까지는 아닙니다 ^^

1일1포스팅에 집중을 하면서 좋은 분들을 차차 알아가게 됐고, 여전히 많은 분들 블로그에 손에 땀이 나게 찾아다니기 바쁘지만, 이제는 어느정도 여유를 찾은것도 같습니다.

평소에 좋아하는 취미도 접은채 말이에요~

제가 하나에 빠지면 아주 짧게 푸욱~ 빠지는 성격인데, @holic7 님이 좋아하는 노래 marry me를 듣고 심취해서 좋아하는 우쿨렐레 꺼내어 한곡 쳐드리고 싶어 (아.. 홀릭님은 제가 여자라서 극구 반대를 하셨어요 ㅋㅋㅋㅋ) 연습을 해보기도 했지만, 남편이 왜 슬픈노래를 하냐고 하여 그래.. 이건 안하느니만 못한 것이야 라고 결론.. 이왕 며칠 연습 열심히 했던지라~ 인증샷이라도 아니 설정샷 한번 올려봅니다 ^^

연습.png


정확하게 첫 코드 Eb를 꼭!! 누르고 있음 ^^

우쿨.png


그리고 또 하나의 취미.. 취미가 너무 다 올드해.. 꼭 동사무소 주부반 같은 취미들..ㅋㅋㅋㅋ 하지만, 좋아하는걸 어째요 ^^ 코바늘 뜨기 하려고 산더미 처럼 사다놓은 실들을 이제 손때좀 뭍혀줘야 할것 같아서~ 친한 언니 1호와 다시 결의를 ^^

만들고 싶은 작품을 pinterest 에서 골랐어요

가방.png


검은 실이 없는 관계로 갈색실로 시작해봤습니다

어제

코바늘가방1.png

오늘 - 동그랗게 밑판을 뜨는중인데, 코늘리기를 달리 해야겠어요.. 자꾸 각이지네요 ^^

2.png


스팀잇을 하기 전 같았으면 하루에 다 만들었을 가방인데~ 아무래도 금방 끝내기는 어려울 것 같네요 ^^ 여기에 이런 다짐이라도 올려야 열심히 할 것 같아요~ 완성작 꼭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모두들 일과 육아에 또 스팀잇에 바쁘신줄 알지만, 취미 생활은 꼭 소홀히 하지 마시길 권해드립니다 ^^

Sort:  

@holic7님이 좋아하시는 노래라고 하셔서 풀보팅하고 갑니다. ㅋㅋ

그럼 홀릭님한테 좋아하는 곡 리스트를 받아놔야 겠습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

저 이런 멘트 좋아합니다ㅋㅋ엄지척ㅋ
그런의미에서 댓글보팅 갑니다ㅋㅋ

역시 애드워드님 짱ㅋㅋ
퍼가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우쿨렐레 가지고 계신 분은 처음 봤어요.
취미생활 좋지요

이 댓글 3시간도 전에 쓴거 같은데 이제 누르네요;;

3시간 동안 지켜준 스팀잇 쵝오!! 잊지않고 글쓰기 눌러주셔서 감사 ^^
우쿨렐레는 제가 집에 3개나 ㅜ.ㅜ 샀다가~ 하나는 중고로 처분~
한 개 더 사고 싶은데.. 스달 오르면 ^^

진짜 좋아하면 계속 같고 싶던데 우쿨렐레가 그런 존재인가 봅니다 ^^

어렸을 때 저도 저걸로 한땀한땀 만든 기억이 나네요

스팀잇 말고 무엇을 또 취미로 가져야 할 지 고민해봅니다 ㅋㅋ

남자분이 한땀한땀 하셨다니.. 의외네요 ^^
좋은 직장 들어가셔서 요즘 좋은 일들만 생기시는 것 같아 보기 좋아요~~
화이팅!!

제 취미는 스팀잇과 술잔 기우리기입니다~ ㅋㅋㅋㅋ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저두요 ㅋㅋ

사실 저두요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좋은 취미 가지셨어요 ^^ 저도 술 좋아합니다.. 술이 저를 싫어하지만 ^^

좋은 취미를 가지셨네요.
기타라니 멋지네요. 저도 배워볼까 했는데 손가락이 너무 아프더라구요.ㅎㅎ
뜨개질도 잘 하시네요. 저런 가방 만들기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완성작이 기대되네요.^^

완성작 기대해주세요 ^^

반쪽님, 저 우쿨렐레 듣고 싶어요. (다소곳~) 듣고 싶어욥~ ^^

ㅎㅎㅎㅎ 그래도 소용없어요 !! ㅋㅋㅋㅋ
듣는 순간 아마 언팔하고 싶으실 거에요 ~ ㅎㅎㅎㅎ

반쪽님, 저는 언팔하지 않습니다. ㅎㅎㅎ

아 취미가 있었던것 같은데... 기억이ㅋㅋ
술먹기인가ㅋㅋ
우크렐라 궁금한데요?

우쿨렐레 에요 ㅋㅋㅋㅋ
술먹기도 취미로 좋죠 ^^

가방완성품이궁금해집니다 만드실땐힘들어도다만들고나면뿌듯뿌듯~!!ㅎㅎ오늘도행복가득하세요^^

전문적으로 배운게 아니라 어설퍼도 막상 만들고 나면 뿌듯해서 자랑하고 다닙니다 ^^
주말 잘 보내세요 ^^

제가 늘 배우고싶은거 중에 하나가 우쿨렐레예요ㅎㅎ
바쁘지만 취미생활을 꼭 하라는 말이 친언니의 말처럼 따뜻하게 느껴집니다 히힛

저도 너무 배우고 싶은데 필리핀에서 배우기에 너무 비싸요 ㅜ.ㅜ
네이버에서 어느 동호회 유료로 기초를 조금 배웠었어요. 동영상이랑 악보를 메일로 받아서 ^^
그때는 열심히 했는데, 또 손을 놓으니 다시 초급자로...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358.72
ETH 2619.8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