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춤선생 D.I (병든자도 일어나라~~~)

in #kr6 years ago (edited)

111.png

안녕하세요~~

피곤한 수요일~~ 아침부터 널부러졌다가 일어나 만두떡라면으로 허기를 채운 뒤~~ 커피(핸드드립^^) 하나 타서 홀짝거리며 글을 씁니다^^

최근에 너무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어서 공유하고자 합니다^^

필리핀 사람들이 노래도 좋아하고 춤도 좋아한다죠~~

파티도 좋아하고요^^ 파티나 결혼식때 D.I 를 고용한다고 하네요~

병든자도 벌떡 일으킨다는 D.I~~~

저와 A언니는 줌바를 배우러 다녔는데~ 저는 요즘 안합니다만~ 한참 배우러 다닐때~~ 언니가 말을 꺼냇죠~

A언니 - OO호텔라운지 BAR에 춤추러 갈래? 필리핀 할머니들이랑 갈건데 같이 가자~~

나 - 거기 나 가봤는데 완전 어린애들 많던데~~ 물 흐릴일 있어?

A언니 - 아니야~ 그 분들 자주 가~~~ 거기에 D.I 데리고 가서 LINE DANCE 해~

나 - D.I 가 뭐야??

A언니 - 춤 선생 (DANCE INSTRUCTOR) 이지.. 거기 허리 굽은 할머니도 오는데 춤선생이 손만 잡아주면 허리 펴고 엄청 잘 춰

나 - 너무 웃겨 ㅋㅋㅋㅋ 하지만, 어후~~ 챙피해~ 안 가~

A언니 - 엄청 신나는데

그렇게 수 개월이 흘렀고요~~~~

월요일 친구 생일이라 7명이 모여 점심을 먹게 되었어요~~

생일인데 어디 가서 춤도 추고 놀아야 되는거 아냐~~ 뭐 이런 얘기 저런 얘기가 오갔는데~~

B언니 - 나 춤 배웠자나~~

모두들 - 에이~~ 언니가?? ( 그 언니는 그런거 할 사람이 아님)

B언니 - 야~~ 나 D.I 랑 매주 클럽 다녔어~~ (우쭐^^) 줌바, 지루박, 볼룸~~ 안쳐본 게 없어~

모두들 - 대박~~~

C 동생 - 맞아~ 이 언니. 신발도 있어~~ 밤마다 나갔어~~ ㅋㅋㅋㅋ

B언니 - 휠체어 탄 아줌마도 오는데 D.I 손 잡고 그냥 벌떡 일어나서 춤 춰~~ ㅋㅋㅋㅋ

나 - 춤 다 추고 다시 휠체어에 앉아??? ㅋㅋㅋㅋ

모두들 - (식당이 떠나가듯 웃고 난리가 아님)

A언니 - 나는 바닷가 갔을때 12/31일에 리조트에서 D.I 엄청 많이 풀어서~~ LINE DANCE 췄거든~~ 근대 ~~ D.I 들이 다 할아버지였거든~~ 시스루를 입었는데 똥배가 너무 많이 나와서 흉해서 다 도망다녔어~~ 나는 그때 다행이 아기를 안고 있어서 D.I 들이 나한테 안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동생 - 거긴 지방이라 할아버지 D.I 가 오나봐 ???? ㅋㅋ

정말 이 언니들을 개그콘서트에 보내야 하나 생각까지 했어요~~

클럽갈때 D.I 를 데리고 가면 D.I가 바로 춤을 가르쳐주고 같이 춘다네요 ㅋㅋㅋ

그래서 검색을 해 보았습니다.

DANCE INSTRUCTOR를 쳐봤더니 OLX에 뜨네요~~ 한국의 지마켓 같은 쇼핑몰인데요 ^^

Screenshot_20180207-134715.jpg

클릭을 해서 내용을 보니~ 한 명당 P2,000(원화 45,000) / 볼룸댄스, 라인댄스 가능~

좀 솔깃하네요 ㅋㅋㅋㅋ

너무 웃기지 않나요~~ 허리 굽은 할머니도~ 휠체어 탄 할머니도~~ D.I 손만 잡으면 뱅글뱅글 춤을 춘다니 ㅋㅋ

정말 건강한 취미 활동 같아요~~~ 가격도 싸고요~~

한국은 보통 센터를 가서 춤을 배우는 반면, 필리핀은 일반인이 5인이상 그룹을 만들고 룸을 렌트 하거나 가정에서 INSTRUCTOR를 불러서 줌바나 PILOXING등 다양한 운동을 배웁니다~~ 센터도 있긴 있습니다 ^^

그런데, 클럽 갈때도 동반을 한다니~ 너무 재미있는 것 같아요 ^^ 한명 불러서 언제 한번 뜰지도 모르겠어요 ^^

유재석.png

스달가격을 듣는 순간 훅~ 기분이 가라앉았는데~ 재밌는 이야기로 기분전환해봐요~~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 캠페인에 참여 하실경우 글 하단에 넣어 주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화이팅!!

부르세요! 부르고 에빵이도 불러주세요 ㅎㅎㅎ저도 한 댄스 좋아한다네요 ㅋㅋㅋ

필리핀 오시면 제가 DI로 모실게요 ^^

우와!!!!!! 할머니도 일으키는 기적의 선생님이라니 ㅋㅋㅋㅋ

저도 어서 기적을 경험해보고 싶군요 ^^

DI는 현대판 예수님 필리핀 버전입니꽈아아? ^^

그런 겁니꽈아아아ㅏ~~~
아마~ 남자들이 DI에 빠지면 못 헤어 나올듯 ^^

필리핀 사람들이 술과 춤과 파티를 좋아하는군요. 그것은 필리핀 사람들이 아주 낙천적이라는 것이군요.

술과 춤과 파티를 좋아하면 낙천적이라는 것인가요?? ^^^^

크크크 DI의 손길이 무슨 신의 손길같네요! ㅋㅋㅋㅋ 굽은 허리도 펴주고 아픈 무릎도 낫게 해주는...
저도 필리핀갓을때 리조트에 일일 댄스 클래스를같은게 있어서 궁금했어요! 흥많은 필리핀사람들 !!

무슨 춤을 춰야 할지 모를때 DI 따라 하면 부끄럽지 않고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

춤은 어느나라에서나 환영받는가봐요! 즐겁게 몸을 움직이는 좋은 취미인거 같군요!

춤이 있는곳에 음악이 있고~ 음악이 있는곳에 행복이 있죠 ^^

정말 신기한 문화네요. 필리핀 사람들은 흥이 많은 것 같아요.
휠체어를 타고 온 아주머니도 일으켜세우다니 ㅋㅋㅋㅋㅋ
DI를 데리고 클럽을 가면 춤을 못추는 저도 정말 신나게 놀 수 있겠네요 ㅋㅋㅋㅋ

네. 흥이 많은가봐요 ^^
춤을 추기 위한 에너지는 따로 있나봐요 ^^
DI 넘 괜찬죠 ^^

건강한 취미활동 맞네요^^
허리도 펴고~ㅎㅎ

잠시라도 지긋지긋한 통증에서 벗어날 수 있다면 그것이 행복^^
허리 펴고 댄스를 추기 위해 동행하시는 그 분들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겠어요 ^^

할아버지할머니도 춤을춰요 잇히!!!

정말 재미있는 필리핀이네요. 저는 춤을 못춰서 요새 맨날 저스트댄스 켜놓고 혼자 춤추고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저스트댄스는 넘 팔이 아프던데 ^^
연습하셔서 클럽에서 써먹으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222.23
ETH 3563.16
USDT 1.00
SBD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