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CASH BACK 어플 (필리핀)

in #kr6 years ago

대문사진2.png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팀 스달이 달달한 하루네요~

가즈아 가즈아~~~ 통하였군요~

기분좋게~~

필리핀에서 유용한 어플 하나를 소개 할까 합니다~~ (필리핀에 사는 분들에게만 유용하다는게 함정 ^^)

한국에서는 유용한 CASH BACK 상품이 많이 있지요~~ 필리핀에서도 백화점이나 슈퍼 맴버쉽카드에 쏠쏠하게 POINT 적립하는 것이 있어서 이용을 하고 있답니다 하지만 한국에 비하면 많이 부족하지요

그러던 중에

최근에 친구로 부터 유용한 어플을 소개 받아 알게 되었는데요

슈퍼와 약국 영수증 CASH BACK 받는 어플입니다
바로 SNAPCART 입니다

4.png


가입하고 들어가면 오른쪽 하단에 카메라 기능이 있지요

1.png


영수증을 찍고 등록을 합니다

2.png


그럼 이렇게 HISTORY 화면에서 보낸것과 취소된것 확인된 것들이 나오는데요
처음에 머리쓴다고 친구들과 한 영수증을 공유했다가.. 취소당했구요 ㅋㅋㅋㅋ 영수증이 잘 안보여서 취소.. ㅋㅋ 가맹업소?? 뭐 그런곳이 아닌곳.. 슈퍼가 아닌곳.. 그런곳은 다 취소를 당했답니다.. ㅋㅋㅋㅋ

6.png


레벨별로 받을 수 있는 포인트 점수가 있고요~~ 포인트가 바로 현금입니다.. 앗싸^^

8.png


가능한 영수증에 대한 내용이 있어요~

9.png


영수증을 깔끔하게 자알 찍어야 한다는 내용입니다~

10.png


제가 어느덧 P400 이상의 포인트를 적립했더군요~ 이것이 진정 현금으로 돌아오냐...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결심하고 CASH OUT 을 해보았지요 ^^

11.png


그리고 2일이 지나니.. 제 통장으로 떡하니 들어왔더군요~~ 수수료 P20 빠지고 P380 입금.. 당연히 MOBILE BANKING 으로 확인... 저는 문명인이잖아요 ^^

5.png


고작 6-7천원 받겠다고.. 이런걸 해? 라고 말씀하실 수도 있겠지만,, 사진 찍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 (이건 필리핀 사람들이 봐야하는 포스팅...ㅋㅋㅋㅋ)

한국에 사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팁이 아니라 그저 죄송하네요 ㅋㅋㅋㅋ

오늘 스팀과 스달이 달리고 있어서 즐겁게 가즈아~~~

Sort:  

유용한 포스팅입니다! 감사해요

해보세요ㅡ 재미있어요 ㅋ

Send 0.01 SBD bids to @minnowbacker with the link to post you would like voted on as the memo! You will receive a 2x profit.

필리핀 사람이 아니라서 패쓰~ ㅋㅋㅋㅋㅋㅋㅋ
6-7천원이 적은돈인가요? 땅을 파봐도 100원짜리 하나 안나옵니다~ㅎㅎ
알뜰한 차님~ 칭찬합니다~^^

제가 이렇게 알뜰하다고 칭찬받는 날이 다 오네요^^ 감사하무니다~~

일단 필리핀으로 이사를 가야겠군요.. ^^
20180403_010124.png

스파임대 축하드리고 좋은 하루 되세요 ^^

한국에도 이런 어플이 있는데 필리핀에도 있네요!
알뜰살뜰하게 모으는 습관은 좋은 것 같아요^^

한국에도 있다니 궁금하네요.

오호... 신기해요.
저도 당장 실행에 옮기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해요^^

정말 재미있고 유용한 앱이지요 ^^

ㅎㅎ 티끌모아 태산 !!! ㅎㅎ 유용하게 쓰세요 차님 ㅎㅎ
오늘 스팀이랑 스달이 살짝 달려줘서 기분이 좋네요^^
차님 저녁맛있게 드세요^^

아직도 스팀과 스달이 버티네요. 또 오르겠죠 ^^

참 신기한게 많은세상이에요 물론 스티밋도 그중에 하나지만요

그러게요. 저도 이 포스팅을 쓰면서 스팀잇과 비슷한점이 있다는 생각을 했어요 ^^

알뜰살뜰 하신 모습이 보기 좋아요 ㅋㅋㅋ 한국에 있는 저는 보고만 갑니다 ㅋ

감사합니다. 필리핀으로 이사오시면 유용할겁니다 ^^

필리핀 여행 가고 싶네요. 치안이 불안하다해서 걱정이 되긴 합니다.

여행하시는데는 괜찬으실거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6832.31
ETH 2344.4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