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첫 생일파티에 다녀왔어요 ~ 소소한 일상입니다.

in #kr7 years ago

111.png


Life is a journey!

안녕하세요 ~
활기찬 토요일 덕분에 피곤하지만 컴을 켜보았습니다.

오늘은 타지역 태풍의 영향으로 바람이 제법 부는 날이었습니다.

매년 1월 이맘때면 친구가 둘째아이의 생파를 한답니다. 덕분에 이제 누구 누구 생일이 또 다가오는구나 서로 얘기나누며 한 해를 또 시작합니다.

키즈카페, 호텔등 매년 다양한 장소에서 파티를 해오다 이번에는 맥도날드에서 했는데 친구는 가격대비 모든면에 제일 좋았다고 하는군요. 사회자및 기프트, 음식은 맥도날드에서 담당하고 풍선아가씨만 개인적으로 외부에서 불렀는데 정말 환상이었어요.

필리핀 사람들은 아이들 생일파티를 한국 사람들에 비해 거하게 해주는 편이고, 여기에 사는 한국 사람들은 가격도 가격이지만 아는 지인이 많지 않아 그냥 넘어가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저의 지인끼리는 소소하게 집에서라도 하려고 노력하는 편이에요. 그래야 한번 모일 껀수가 생기거든요^^

오늘 파티 하이라이트 사진 몇장 올려보겠습니다.

20180106_140150.jpg

  • 맥도날드 마스코트 햄버글러의 등장!!

필리핀에서 좋은 구경 못하고 살다보니 엄마들이 연애인이라도 본 듯 환호성을 치고 난리도 아니었어요 ~~

20180106_220553.jpg

  • 소문듣고 부른 풍선아가씨인데요 ~~ 이벤트가 참 좋았어요. 4시간에 한국돈 10만원도 안됩니다.
    이벤트가 시작되자 어린이 만화노래를 듣고 주인공을 맞추면 커다란 검은 봉다리에서 그 주인공이 나옵니다. 너무 이뻐서 인기짱이었어요. 저희 아이가 아기때나 만화를 보고 안본지가 3년 이상 됐는데 다행히 포켓몬 주제곡이 나오는 바람에 하나 얻을 수 있었어요. 제가 더 기뻐서 소리질러 ~~~~

1514015108029.jpg

1514015112841.jpg

1514015122514.jpg

게임도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어른 아이 모두 참여하는 즐거운 생일파티였습니다.

끝나고 아이들을 한 집으로 몰아넣고 ㅋ ㅋ 엄마들은 잠시나마 커피타임을 가질 수 있었어요~~

즐기다 보면 어느새 다 같이 하나처럼 느껴지는건 역시 타지라서 느낄수 있는 한국인들의 또 다른 끈끈한 정인것 같습니다.

또 하루하루를 그냥 보내다가 이렇게 스팀에 글을 쓰다보니 더더욱 일상이 특별하게 느껴지네요.

모두모두 또 화이팅입니다 ^^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 캠페인에 참여 하실경우 글 하단에 넣어 주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격려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

앗ㅋㅋ마리오 풍선이 너무나도 앙증맞습니다 ㅎㅎ한국과는 다른 생일파티 문화를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

댓글과 관심 감사합니다.

잘봤습니다!
생파 잘 다녀오셨군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필리핀에 계신가봐요^^ 저도 조카가 필리핀에서 자라고 있어서 관심 가는 나리입니다 ^^ 팔로우 합니다 ^^

네. 필리핀에서 사는게 이젠 익숙해질 만큼 나름 오래됐읍니다^^
조카보러 함 놀러오세요~~

ㅋㅋㅋㅋㅋ아이생일파티였군요.. 저도 초등학생때 맥날에서 생파하던게 엊그제 같은데.... 이젠 맥날에서 생일파티하면 친구들한테 욕먹겠죠.. ㅠㅠㅋ

정말 어릴땐 맥날 ㅋ (필리핀에서는 맥도라고 하는데요)이 최고인가 봐요
부페를 가도 어차피 치킨 파스타를 ㅠㅠ

역시 생일파티는 패스트푸드점이죠! ㅎㅎ
전 필리핀 졸리비 너무 좋아해요! 너무 맛있어요 ㅠㅠ

필리핀 국민 음식 좋아하시다니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81.14
ETH 2674.11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