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쉐프와 작은아들의 콜라보 - 피자 만들기

in #kr6 years ago (edited)

대문사진 1.png

  • 대문을 만들어 주신 @inhigh 님은 감동입니다^^

새해가 밝았습니다

저에게는 아주 소중한 지인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선생님이었다가 지금은 언니라고 불리우는 사람~~

그 언니의 남편은 한국에서 르 꼬르동 블루에서 쉐프로 있던 프랑스 사람입니다~

현재는 필리핀 ooo 대학교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는 쉐프입니다.

한국에서는 요리사라고 하면 집에서는 절대로 요리를 안한다고 하지만,

언니의 경우에는 다릅니다~

언니는 집에서 요리를 안해요~~ 형부(쉐프)가 항상 요리를 합니다~

아침에 언니가 먹을 그 날의 요리를 미리 해놓고 출근을 하지요~~ (백점 만점에 200점~~)

많은 남편분들 분발~~~


주말이면 적어도 한 달에 한번씩 우리 아이들에게 피자를 만들어 주셨는데요~

어제 세배를 하러 갔더니~

피자를 만들어 주시려고 토마토 소스를 미리 만들어 놓으셨다고 하네요~

그래서~ 어제 만들어 먹은 피자 만들기를 포스팅 해봅니다~~


먼저 밀가루를 계량합니다

1.png


물을 첨가합니다~

2.png


이스트~

3.png


반죽기에 넣어요~

4.png


올리브 오일 첨가

5.png


물 첨가

6.png


손으로 동글게 동글게~

7.png


펴줍니다~~

8.png


작은 아들 등장~~ 수제 토마토 소스 펴주기~

9.png


치즈 첨가

10.png


우리 아이들의 입맛대로~ 베이컨 듬뿍~ 몇년째 메뉴가 바뀌지 않아요 ㅋㅋ

11.png


준비완료~~

12.png


오븐에 넣어줍니다~

13.png


타이머~

14.png


완성 됐어요 ^^

15.png


이제부터 먹방~

16.png


한 조각 하시겠어요?

17.png

아빠와 큰아들까지 합세해 한 판을 다 먹었네요~~

언니와 형부는 다이어트한다고 한조각씩~

식탁 가운데에 놓인 꽃꽃이는 언니가 필리핀친구 파티에 갔다가 진열된 것을 가져왔다고 하는데요~ 그 파티장소에서 수입꽃만 진열하는 것이 룰이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필리핀 일반 쇼핑몰에서 볼 수 없는 너무 이쁜 꽃장식이네요~


마크다운에 관심이 생겨 사용해 보았는데~ 훨씬 포스팅이 깔끔해지네요~~
각 문장마다 각 각 써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것 같군요~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 캠페인에 참여 하실경우 글 하단에 넣어 주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지금 야식으로 컵라면, 만두를 먹고 있어서
밤인데 선방했숩니당ㅋㅋㅋ
(선방한 게 아니구 이미 지고 있었던 건가-ㅁ-;;)
르꼬르동블루 쉐프시라니... 다정하신데 넘나 멋지시기까지!

가끔 식사 초대를 받는데~ 정말 음식 예술이에요 ^^
편안한 밤 되세요~

아니 피자반죽부터 만들다니..... 맛있어보여욧!

토마토소스도 수제입니다 ^^

피자도 피자지만.... 프로필 사진과 대문 이미지가... 정말 대단합니다.
어찌 저리 포인트를 잘 집어내서 이미지를 만들었는지...
@inhigh님 정말 대단하시네요~ ^^

저도 대단하다고 생각하고 감사히 쓰고 있습니다 ^^

세조각 부탁드립니다. ㅋ

^^ 네~~ 여기 세조각 있습니다~~ < /\ /\ /\ >

간단해 보이는데 실제로 해보면 어려울 것 같아요ㅠ

저는 오븐이 없다는 핑계로 안해요 ㅋㅋㅋㅋ

와 아내의 아침까지 준비해주고 출근하시다니 정말 멋진분이세요^^
아이들 취향대로 베이컨듬뿍 피자를 만들었으니 아이들 행복지수도 높아지고요~~ 도우도 직접 만들고 소스까지 수제라니 따라하기엔 너무 힘들거같네요^^

정말 멋진 분 맞아요 ^^
저도 따라하려고 시도도 안합니다 ~~ ㅋㅋ
그냥 먹으러만 갑니당 ^^

와 정말 맛있어보여요!!!!!^^
야식 땡기네요~~~
대문도 넘 예뻐요^^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너무 편식이 심한데~ 일부러 토마토로 소스를 만들어 주시는 다정한 분이셔요^^
편안한 밤 되세요~

그 언니는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봅니다^^ 가까운데 그렇게 멋진 분들이 사신다니 부럽습니다^*^

저도 그리 생각합니다~~ 부러워요 ^^

ㅋㅋㅋㅋㅋ 애기들 너무 기여워요ㅋㅋㅋㅋ

피자도 먹음직스럽구요.

오뚜기 냉동피자가 땡기는 밤이 되어버렸네요..

냉동피자는 사랑입니다 ^^
즐거운 주말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