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LIFE ~ 프랑스식 저녁식사

in #kr6 years ago

대문사진 1.png

옆동에 살던 동생이 있는데요 다른 동네로 이사를 갔고, 스튜어디스가 직업이라 가끔 마닐라에 오면 "언니들~ 저 마닐라에요~" 하고 연락이 옵니다. 그리고 시간을 내어 가끔 식사를 하곤 하는데요~ 오늘이 그 날이었습니다.

친한언니 1호와 2호와 동생과 제가 함께 저녁을 먹게 되었습니다. 친한 언니 1호의 남편은 프랑스 쉐프에요~ 가끔 프랑스 요리를 맛 볼 수 있는데, 오늘이 그 날이었습니다 ^^

아이들은 제가 만든 불고기에 저녁을 간단히 먹이고~ 저희는 형부가 차려준 프랑스식 만찬을 즐기게 되었습니다. 저는 항상 형부가 만들때 옆에서 사진을 찍곤 합니다.


멋진 한 상이죠 ^^ 이렇게 차려 주시고 항상 형부는 혼자 사라집니다 ^^

14.png


포스팅을 위해 제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를 주셨습니다 ^^ 먼저 닭의 간으로 만든 음식을 꺼내어 썰어줍니다.

1.png


바게트 빵을 토스터기에 구워 그 위에 올려줍니다. 다른 한 쪽은 아보카도 소스입니다.

2.png


빨간무를 썰어주고요~

3.png


고수를 올린 뒤에 올리브 오일을 뿌려줍니다.

5.png


닭간에 고수를 올린것

16.png


아보카도 소스에 작은 적양파를 올린것

18.png


닭모래집을 전자랜지에 살짝 익힌겁니다.

10.png


푸아그라와 토끼고기입니다 ^^

11.png


이 그릇은 100년이 넘은 그릇으로, 형부의 할머니부터 쓰시던 것인데, 제가 감정 받아야 되는거 아니냐고 했더니~ 프랑스에 흔한 그릇이라고 하네요 ^^

12.png


돼지고기에 트러플을 넣은 소시지라고 하네요~ 피클과 같이 이쑤시게로 제가 꼽아서 한입에 먹을 수 있게 해줬습니다.

17.png


14.png


이렇게 와인과 함게 저녁을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

형부가 항상 음식을 하기때문에 언니 1호는 아이 음식만 요리를 하면 되는 복을 타고 났는데요 ^^ 그래서 한국음식은 먹을 일이 별로 없습니다. 언니는 한국음식을 자주 접하지 못하기에 오늘 제가 꼴뚜기젖과 어리굴젖을 가져갔더니 그냥 맨입으로 그 짠걸 막 흡입을 하더군요~

작은 아이에게 푸아그라 토끼고기를 하나 먹였더니 계속 와서 먹네요.. 그리고 집에 와서 너가 아까 먹은건 토끼고기야.. 라고 했더니~ 정말? 그런데 토끼 냄새가 하나도 안나고 맛있었어...ㅋㅋ 라고 합니다 ^^ 토끼 냄새는 어떤 냄새인지 ㅋㅋㅋㅋ

덕분에 맛있는 저녁을 해결할 수 있어서 행복한 하루를 마감하게 되었네요~

모두 좋은 꿈 꾸시고~ 목요일엔 차차차로 다시 만나요~

Sort:  

아니 이런음식을 집에서 먹을수 있다니. !!! ㅎㄷㄷㅎㄷㄷ
정말 완전 최고 이네요 !!!

우와~송로버섯!! 고급요리를 맛보는 날이었네요 차차님!!
누군가 저렇게 매일 요리해 주면 얼마나 좋을까요...
저 오늘 요리 망친 포스팅 올려서 그런건지...
유독 멋진 요리 포스팅만 눈에 들어오네요..
토끼냄새가 무슨 냄새인지 궁금궁금^_^

그 포스팅 보고 왔어요 ^^ 뭐라 드릴 말씀이 ^^
하지만, 항상 망하지는 않자나요~~ 저도 자구 망해서 그 마음을 압니다 ^^
같이 화이팅!!
토끼냄새는 저도 궁금..ㅋㅋ

아니 디디엘엘님 ㅋㅋㅋㅋ 요리 한 번 망치신걸로 기죽지마세요! 저는 맨날 망쳐요 ㅋㅋㅋㅋ 저보고 힘내세요. by 키만

와..요즘 아보카도 요리가 유행인데^^보기에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용!! 흐흫ㅎㅎㅎ😋

같이 드시지 않고 만들어 주시고는 슥~ 어디가시는거에요?ㅎㅎ

갑자기 출출해지는 건 왜 일까요^^

그래도 전 차차차님의 불고기가 더 땡깁니다 ㅎ

실망하실겁니다 ^^

그냥 카페 음식이네요. 음식값 줘야할 것 같아요.
내일 차차차 기억할게요.

와, 반쪽님 정말 맛있게 잘 드시고, 저 못지 않게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푸아그라 저도 먹고 싶어져요. 작은 아이... 음식을 음식으로 대할 줄 알고 멋진 아이입니다. 푸훕. ^^

저도 작은 아이가 놀랄줄 알았는데 담담하게 대하기에 제가 더 놀랐답니다 ^^ 푸훕^^

토끼라는 이야기를 들었을 때 눈물을 뚝뚝 흘릴 줄 알았는데... ㅠㅠ

쉐프님의음식을드셨군요 젖갈흡입이라니,,,짤텐데ㅜㅜ 하지만 저도한국음식계속못먹다보면그렇게될듯하단생각이듭니다 이번주목요일에제대로촉이오기를 얍!!!^^ㅎ

밥해주는 멋진 형부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095.11
ETH 2533.38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