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LIFE ~ 요즘일기 [ 일탈 ]

in #kr6 years ago (edited)

대문사진 1.png


여러분은 일탈을 꿈꾸십니까?

학교 다닐때부터, 직장 생활까지~ 그리고 결혼.. 모든 것이 그저 모두가 다 하는 일인양 똑같이 흘러가죠. 그 속에서 우리가 꿈꾸는 일탈은 어디에서부터 어디까지일까요~

저에게는 작은 일탈행위가 있습니다. 이것이 나에게는 소확행!!

때는 이주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다...


요즘 일기 [ 일탈 ]

나는 술을 좋아한다.. 하지만, 술은 나를 거부한다..

이런 내가 술이 먹고 싶다함은.. 정말 먹고 싶다는 것이다.. 아니면~ 너무 심심하거나~

아니면 일탈을 꿈꾸는 그런 날이다.

시작은 친한언니 1호로 부터의 톡!!

3.png


포스팅을 하려고 노트북을 무릎에 올려놓고 졸고 있는 내 자신을 발견하고, 정신을 차리려고 매트를 깔고 구르기를 하려고 누웠는데, 그 상태에서 1시간을 자버렸다. 정신을 차리고 포스팅을 완성하고나니 맥주가 당겼다~~

4.png


그리고, 언니의 한 마디가 나의 일탈을 불러일으켰다~~ 같이 마셔준다는 한 마디 ^^ 보통은 그냥 해보는 소리로 하는 말인데, 난 이때다 하고 낚아챈다.

5.png


친한언니 2호는 일찍 잠이 들어버렸는지, 카톡에 답이 없다. 하지만, 우리의 일탈은 계속된다.

6.png


이미 시계는 11시를 넘겼지만, 편의점이 콘도내에 있어서 안전하게 다녀올 수 있어 가능한 일이었다. 혹시나 친한언니 2호가 나타나길 대비해 3캔을 샀다.

7.jpg


결국 3번째 맥주는 친한언니2호가 나타나지 않아 친한언니1호가 차지했다. 인증샷을 굳이 원한다 ㅋㅋ. 어머~ 저 새끼손까락 어쩔!!

8.jpg


그런데 창가에 빈 와인병과 잔이 있기에 뭐냐고 물어봤더니, 이미 내가 오기전에 한잔 걸치셨다는... 술고래 ㅜ.ㅜ

9.jpg


이런게 나의 작은 일탈 ~ 소확행 !! 가끔 지루한 일상에서의 일탈은 생활에 활력을 준다오~~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노래~ 자우림의 [일탈]은 내가 소싯적 노래방 가면 즐겨부르던 17번정도 ^^


p.s. 마지막 3번째 맥주를 마시는데 그 맛이 정말 고소오~~~ 하여 둘 다 놀랠정도였다. 언니는 나에게 이렇게 맛난 맥주를 사다줘서 너무 고마워 고마워를 몇번이나 (취해서 그런건 아닐거야 !!) 했다. 그리고 같은 맥주라도 맛이 다르다고 한다는데, 술 좋아하는 스티미언님들.. 정말 그런가요?? 저도 그날~ 3번째 맥주에서 정말 고소오~~~한 아주~ 특별한 맛을 느꼈답니다.

그리고, 내일은 차차차의 빙고게임 이벤트 시작의 날입니다!! 예에~~~

Sort:  

언니를 위해 마련한 술이 고작 맥주 세 캔 ~~~~!! 내가 가면 무조건 여섯캔 콜!! 그래야 취하지 말입니다 ㅋ 나 술고래? ㅋㅋ 잘려고 누웠다가 그집 언니 1,2호가 궁금해집니다 ㅎㅎ

언니들이 살때는 6캔이고 10캔이고 얻어먹는것이고, 동생이 살때는 1캔씩만 먹는거지요 ^^
제가 1캔이 고작이라.. 좀 구박을 받고 살지만 말입니다 ^^

기분 좋게 취하셔서 3번 맥주가 고소한겁니다.. ^^

아니에요~ 저는 원래 술을 못해서 1잔 하고 나면.. 술이 맛읍어서 혀도 안닿는데~ 넘 맛있다고 맛을 보래서 봤더니.. 정말 너무너무 고소하고 맛있었어요..ㅋㅋㅋㅋ

좋으시네요.^^ 산미구엘은 일탈입니다.^^

이런게 행복입니다 ^^

금같은 오징어라는 표현이 정말 공감이 갑니다ㅎㅎㅎ 산미구엘인가요? 저도 맥주 좋아하는데 컨디션에 따라 같은 맥주도 맛있는 날이 있고 괜히 마시는 것 같다고 생각드는 날도 있어요ㅋㅋ 같이 맥주 마실 수 있는 이웃이 있다는 건 좋은 일 같습니다 :)

네.. 한국에서 공수해온 마지막 오징어였답니다 ㅜ.ㅜ ㅎㅎㅎㅎ
일탈을 같이 꿈꿀수 있는 이웃이 있어서 행복해요 !!

기분좋게 한잔하기 좋죠!!
산미구엘 한국에서도 맥주집에서 자주마시는맥준데!
저도 맥주가 떙기는데요!!

원래 술을 안좋아해서 이것저것 가리지 않는데.. 필리핀에서는 산미구엘만 먹네요 ^^

한국에선 산미구엘이 나름 비싸드라구요 ㅠ ㅋㅋ

매일 똑같이 흘러가는 마음.. 가사를 따라 쓰려고 했는데, 안 들려요 ㅋㅋㅋ (취했나? ㅠㅠ)
맥주 한캔이 소확행, 일탈행위라면 전 매일 정상이 아닌거군요!!! 어쨌든 새끼 손가락 그녀에게도 건배를 전하며 차차차님 화이팅!!!

매일 똑같이 흘러가는 하루~~ 지루해 난~~ 하품이나해 ~~

이렇게 시작해요 ^^ 일탈하면 비정상 ??? ㅋㅋㅋㅋ 건배~ 부라보~~

ㅎㅎㅎ... 필센이 더 맛나요^^

그날 필센을 안 팔았다는...ㅋㅋㅋㅋ

예~ 소확행 성공을 축하드립니당ㅎㅎ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있는 일이랍니다 ^^ 이런게 행복 !!

고소한 맥주맛! 느껴보고싶네요^^ 저는 첫 모금으로 마시는 맥주가 젤 맛나던데 ㅎㅎㅎ

진짜 그 맥주맛이 장난 아니었어요 ^^ 방금 뽁은 깨소금 맛?? ㅋㅋㅋ

ㅋㅋㅋㅋ저도 물이나 뭔가 마실때 새끼손가락은 저절로 드는 습관이 있더라구용!! 저랑 비슷하시네용ㅋㅋㅋㅋㅋ

저는 이 언니 새끼 손가락.. 사진 올리다가 처음 봤어요..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79.35
ETH 2434.5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