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소망 릴레이] 올해에 이루어졌으면 하는 3가지 소망

in #kr7 years ago (edited)

111.png


2018년 소망 릴레이입니다.

오랜만에 아침운동을 마치고 보았더니 떡하니 소망 릴레이에 지목이 되었네요~

이벤트란 뉴비들에게 산소같다고나 할까요~~
스팀잇 안에서 숨 쉴수 있는 공간이 이벤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yhna 님이 저를 지목해 주셨음에 먼저감사드린다고 말씀 전해요~

그래서 @ yhna님을 어떻게 소개할까하고 보니 저와 같은 시기에 입문하셨더군요.
그래서 더욱 반갑더라구요.
그리고 K-POP에이프릴의 앨범을 살 예정이시고요~~ ^^
이런 멋진분이 저를 지목해 주셨습니다.

릴레이 이벤트 하고 싶어도 지목해 주시는 분이 안계셔서 우울했는데 너무너무 기뻐요~

규칙은 이러합니다.
소원 3개 쓰시고, 5분 지목하신 다음, 계정 찾아가서 업봇 25% 이상으로
하나 찍으시면 됩니다 .
저는 저를 지명하신분의 명령을 따라갑니다.
뉴비를 위한 프로젝트에 참여 바랍니다.

먼저 저의 소원 3가지를 적어보겠습니다.

첫번째
가족의 건강입니다. 요즘 주변에 응급실 가시는 분들을 너무 많이 보았습니다.
많이 위독하여 중환자실에 들어가야 하는 경우에는 통장잔고까지 확인하는
병원의 행태까지 보았습니다. 돈을 벌기 위해 우리가 일을 한다지만,
그 본질이 무언지를 깨달아야 할것 같습니다.

두번째
신앙생활입니다. 결혼하면서 시댁의 권유로 시작한 신앙생활이
한국에서 꽃을 피웠다가 필리핀에서 아직 정착하고 싶은 교회를 만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신앙심이 부족하다보니 마음 둘 곳 찾기가 쉽지 않네요.

세번째
운동 열심히 하기입니다.
필라테스, 자이로키네시스,요가,바디컴뱃,SNPE등 센타에서 열심히 했던걸
쉬었더니 몸도 마음도 많이 게을러졌습니다.
나이도 나이인만큼 건강지키기 위해 운동 열심히 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런데 5명을 지목을 해야한다니. 숙제같은 느낌이랄까요~~
이제 저도 정식으로 글을쓰며 활동한지 1주차밖에 안된터라 제가 아직 많은 글들을 접해보지 못하여 누굴 추천해야 할지 참 막막하네요.

급조달된 느낌 팍팍 느껴지게 한번~~
그래서 일일히 방문해 낱낱히 파헤쳐가며 선정해 보았습니다. ^^

아주아주 제 개인적 취향으로요~~

@smigol 님이십니다.
저에게 처음으로 맞팔로 맞보팅으로 뉴비끼리 힘내자고 격려주신분입니다.

@hellcat 님이십니다.
잡설가~~이십니다.
최근 압구정 현대아파트에 관한 이야기로 제 관심을 받으신분이십니다. ㅋㅋㅋㅋ

@gaogaiga13님이십니다.
저처럼 아들바보이신듯 하여 지목하였습니다 ^^
요즘 라스베가스 여행기를 올리시고 계십니다.

@sweetpapa님이십니다.
새로운 카페를 찾아다니는 취미를 가진 아내를 두신 분으로 앞으로 좋은 카페 소개를 기대해봅니다.

@bookkeeper 님이십니다.
책을 많이 사랑하는 친구인데 이제 막 가입한 신규입니다. 앞으로의 글을 기대해봅니다.

이상, 저의 소망 릴레이를 마치겠습니다.

2018년 한 해 모든분들의 소망이 이루어지길 기원합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 캠페인에 참여 하실경우 글 하단에 넣어 주세요.

Sort:  

새해 소망! 3가지 쉽죠~
하지만 너무 많아서 3가지로 줄이는게 문제라는..
지목해주셔서 왠지 기쁩니다ㅎㅎ
저녁에 집에가서 소망을 정리해 보겠어용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앗... 아무생각없이 둘러보다가 제아이디가!!! 조만간 새해 소망을 담은 글은 이미 써서 ㅠㅠㅋㅋ조용히 보팅하고 감사표시를 대신할게요 !!

제가 나름 아직 안하신분 찾아서 한다고 했는데 실수가 있었나봐요~
감사합니다 ^^

조만간 써야지 했는데 ㅎㅎㅎ많은분들이 지명해주셔서 ㅎㅎㅎ 오늘 생각 해보고 작성 해야겠습니다 ㅎㅎㅎ

저도 좀 시간이 걸렸어요. 이게 쉬운 일이 아니더군요 ^^
천천히 여유로운 시간 되세요~~

두번째 소원은 저랑 같네요.. 저도 이사와서 2년동안 아직 내교회다.. 하는 곳을 못찾아서 길을 헤매고 있는 양이에요 ^^;;
세번째 소원도 같아요 ^^ 요즘 pt 하고 있는데 목적은 다이어트지만 길게보면 건강이죠.. 반가운 맘에 댓글남겨요 ^^

반갑습니다 ^^
PT받는거 보통 쉽지않던데 대단하세요.
필리핀은 한인 교회가 많지않다보니 선택의 여지가 좁답니다. 목사와 신도들간의 충돌도 많구요. 저는 10년째 새신자다보니 ^^ 항상 같은 마음으로 ~~
다이어트도 교회 정착도 모두 이루길 소망합니다.

와... 운동을 정말 많이 하셨네요!!
저는 처음 보는 운동들도 하셨네요 대단하세요! ㅎㅎ
2018년 좋은일 가득하세요 > <

감사합니다^^
xinnong님도 2018년 좋은일 가득하세요~~
필리핀이다보니 한국에 있는게 더 많이 없겠지만, 한국에 없는것들도 즐길수 있는 장점또한 있답니다^^
운동은 좋아하는데 끈기가 부족합니다 !
xinnong님도 운동으로 건강 지키시는 한해 되시길 바랍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13.96
ETH 3153.5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