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루미니언(Luminian) _ 프롤로그

in #kr6 years ago (edited)

00.jpg01.jpg02.jpg033.jpg044.jpg055.jpg

안녕하세요~:) Edgar 입니다.
정말 거짓말 하나 보태지 않고, 거의 백번 가까이의 시도를 해보았으나, 무슨 문제인지 웹툰이 업로드 되지 않는군요. 꼭 스팀잇에 연재를 하고 싶었는데, 마음이 많이 안 좋습니다. 물론 이렇게 글을 쓰지만 이것조차도 올라가지 않겠죠. 하......................................

Sort:  

오오.. 여기서도 이렇게 작가분을 만나니.. 팔로우 해놓고 자주자주 뵈요 ㅎㅎ

넵! 안녕하세요ㅎㅎ 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

기대되는군요 ..!
팔로우 해놓고 연재 기대하겠습니다! ๑+ᴗ+๑

감사합니다:) 기대에 부응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아기고래가 커피를 쏘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아래 링크 타고 들어가시면 신청하실 수 있어요.
https://steemit.com/kr/@whalebebe/2d76u5

웹툰 퀄리티가 어마어마하네요!!! ㄷㄷㄷㄷ
보내주신 스달 잘 받았습니다~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woo7739님께서 가르쳐주신대로 했을 뿐입니다.
그래도 제가 보냈다는게 뿌듯하긴 하군요 ㅎㅎ

Congratulations @edgarch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저..질문글 주신거요~ 댓글이나 보팅이 생기면 삭제가 안됩니다. 참고하세요~

뭐라고 답글 달아드리려다 삭제안되면 곤란하실듯해서 여기에 댓글답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이제야 봤네요. 아 초보가이드에서 읽었던 것 같은데, 햇갈렸나봅니다ㅠㅠ 스티미언이 되기 넘나 힘든것.. ㅎㅎ 어쨋든 너무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95.77
ETH 3415.98
USDT 1.00
SBD 2.49